북두의권 딸기맛 7화 세기말 아이돌 南斗DE5MEN 등장 영상문화생활


지난 6화는 유리아 미모 터짐. 역시 모두가 사랑한 여자 ㅠㅠㅠㅠㅠ 그래도 원작그림이 더 예쁘다






지금까지 한게 터번소년 등장해서, 무서운 꼬맹이다!!! 사우저의 눈물없이는 볼수없는 청춘시절까지.
역시 나장 한이 인정한 동제(童帝)

북두의권 딸기맛 1권, 성제님 츤데레설, 세기말 터번소년 최강설

애니 6화까지해서 드디어 내가 처음 포스팅했던 분량까지 진도 나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분 애니니까 12분 했지




그리고 7화에서 뜬금없이 세기말 아이돌그룹 남두라서 미안(南斗DE5MEN) 등장.

데뷔 인터뷰로 2분 다채웠다.

탄막 쩐다 ㅋㅋㅋㅋ 딸기맛파랑 DD파랑 치고박고 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에 나올것 같아서 정리했는데 진짜로 남두라서미안 나왔다 ㅋㅋㅋㅋ 정리해두길 잘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두의 권 딸기맛] 세기말 아이돌 南斗DE5MEN 총정리 (뮤직비디오 및 인터뷰)

애니 7화의 인터뷰는 단행본 2권에 수록된 인터뷰. 원작 인터뷰 내용이 짧아서 그런지 애니 각본은 물타기 좀했음. 유다가 계속 자기는 비주얼 담담이라고 드립치는건 원작에는 없다.
사우저님 여전히 장발 싫어하시는데 ㅋㅋㅋㅋㅋ 그건 원래 그렇고 ㅋㅋㅋ 현재 연재중인 원작에서도 장발 디스여전함.



원작의 인터뷰 내용.


다음주는 데뷔곡인 그것이 중요(それが大事)을 피로한다.




이게 바로 딸기맛 원작의 それが大事 [원곡 : 다이지맨 브라더즈 밴드, 타치카와 토시유키(立川俊之)]


8화는 통째로 곡만부르고 끝날듯 ㅋㅋㅋㅋ (그냥 저게 8화내용 미리보기 수준. 다음주 노래만 부르고 끝날거 아냐 ㅋㅋㅋㅋ)

아마도 원곡 그대로 사용하지는 않을테니, 따로 녹음했을듯.

기왕이면 긴가반죠 목소리로 노래부를거면
세컨드 싱글인 격 제국화격단(檄!帝国華撃団) "우리들은 한걸음도 물러서지 않습니다!!" 듣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직비디오의 드라마성이 가장 뛰어났던건 서드싱글 통곡(慟哭). [쿠도 시즈카(工藤静香)] 명곡에 걸맞는 드라마성(막내 멤버 신의 애절한 러브스토리)과 개그 ㅋㅋㅋ 꺄 신의 짝사랑 애절하다 ㅠㅠㅠㅠㅠㅠ


북두의권 딸기맛 애니메이션은 전12화.

벌써 7화.

8화는 그냥 데뷔곡 부르고 끝

미친 앞으로 9화,10,11,12화 4편 남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화 남았는데 거기서 또 노래부를것 같지는 않고. (만약 여기서 계속 노래부르면 그냥 남은거 전부 노래부르고 끝나는게 차라리 나을지도)

원작에서는 3권에서 참 재미진 북두VS남두의 올스타대결이 있는데 그거는 분량 때문에 못나올듯.

북두의권 딸기맛 1권 성제전설 제1부 완 (아마도 남은 9~12화는 원작의 이 내용으로 때우지 않을까 싶다.)
[북두의권 딸기맛] 미투 게이전설 순성의 신 모음 (단행본 2권, 3권분)

거기에 양념으로 2~3권의 신의 게이드립. 미투게이나 좀 쳐주면 되지 않나 싶음. (애니에서는 나오지도 못한 신의 속내)
여차하면 신 게이드립도 못 나올정도로 분량이 빠듯한데.... 그렇다면 1권의 성제전설 제1부 完으로 끝날 가능성이.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5/11/21 05:03 # 답글

    http://www.nicovideo.jp/watch/sm26331110 카와타가 고른 남두라서미안 노래중에서는 통곡(慟哭)이 제일좋다.
    원작쪽은 지금 55화까지 연재, 성제님 제도로 진격하셨다 ㅋㅋㅋㅋㅋㅋ http://www.zenyon.jp/lib/viewer.php?id=289 북두의권 역사를 새로 쓰고 있음. 작정하고 성제전설 2부 스타트. 심지어 천제까지 구출함. 그와중에 신은 천제 데리고 다니면, 켄시로+린과 페어룩이 되지않을까 생각중.
  • 이지리트 2015/11/21 08:51 # 답글

    고교생 유리아와 켄시로라니!!!!!
  • OmegaSDM 2015/11/21 09:21 # 답글

    그런데 진짜 원작에서도 일어났을 법 했었죠.
    신이 방해만 안 했다면...
  • 허허 2015/11/22 19:52 # 삭제 답글

    이 정도면 패러디급에서도 단편 코믹만화급에서도
    상당히 성공했네요. 만화천국인 일본에서 이정도 성공은
    세계에서 성공한거나 만찬가지인듯..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