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130] 곳도탕 우소츠킹5 (2년만에 다시 봤다) 영상문화생활


지지난주랑 지난주가 곳도탕 콤비사랑확인 선수권 방영. http://tvpot.daum.net/v/vb329Rbi1h2RR31RokY1vLv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에 우소츠킹이 방영예정.

과거랑 달리 우소츠킹 룰도 바꿔서 나온다고 하는데... 나 그거 본것같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왜 생각이 안나지 해서 다시 찾아봄
지난 포스트 우소츠킹 검색해보니까 봤었네.
그래 봤었어. 이번에 다시 보니까 방송내용 새록새록 기억나더라.

[곳도탕] 히무코의 아이돌 성격 체크 눈물의 최종장

히무코 돗키리 감상에다가 우소츠킹5 별로였다라고 감상 살짝 남겨놨었다.



131130 ゴッドタン ウソツキング5

우소츠킹5 2013년 11월 30일 방영분. 곳도탕 제333회 ウソツキング5 게스트 바나나맨, 카와시마 아키라(川島明) (기린)
벌써 2년전에 방영한거 ㅋㅋㅋㅋㅋ
벌써 2년이나 지났냐 ㅠㅠㅠㅠ 생각보다 오래전이었다

노잼이라고 써놨었는데 그때 히무코 돗키리 눈물의 최종장이 너무 재밌어서 그때문에 재미없다고 느꼈던거.
다시보니 평타정도는 했었다.
근데 제작진도 그렇게 잼잼은 아니었는지 골든에서도 써먹을수 있다고 야심차게 생각한거 지난 2년동안 한번도 안한거겠지.



2년전 영상인데. 마츠마루 2년전이라서 그런지 저때가 훨씬 더 귀엽네 ㅎㅎㅎㅎ 곳도탄의 여신.
저때가 결혼하기전. (2014년 결혼했다)



방송내용은 난문퀴즈를 내고 그 정답을 한명에게만 공개. 나머지는 거짓말로 난문퀴즈의 정답을 그럴듯하게 꾸며냄.

(거짓말을 생각할 시간으로 5분을 줌)
그리고 오야(親)가 누가 거짓말을 하는지 맞추는 것.



첫번째 문제. 관광사이트 등에서 세상에서 제일 위험한 우체통이라고 알려진곳.

타이에 번개 3번맞은 우체통.
바누아츠 : 화산의 화구에서 500m에 위치한 우체통. 800도~1200도의 불기둥이 올라온다. 돌맞아 죽은 관광객도 있었다
발리에 있는 만조시 수몰되는 우체통. 3시간 간격
타이의 동물원 곰 우리에 있는 우체통. 사육사가 위험한 우체통에 손님들 편지 넣는 투함쇼를 한다ㅋㅋㅋㅋㅋㅋㅋ

이라고 답변.

이거는 딱봐도 알겠더라. 시타라가 정답이잖아.

번개3번맞은 우체통은 딱봐도 아니고. 곰우리 우체통도 아님. 히토리의 거짓말은 그럴듯한데 위험한 종류가 아니고.
결국 시타라가 정답이었다.






히토리는 그럴듯하게 거짓말을 꾸며냈는데 히무라가 5년연속 발리에 다녔던 발리광이라 거짓말 뽀록남 ㅋㅋㅋㅋㅋ
정월에도 갔다왔는데 그런거 들어보지도 못했다.



두번째. 雜炊의 어원은?

히무라. 増水(조스이)라고 해서 남은데 물을 부어서 불렸던것, 마스미즈가 어원이고 이게 나중에 雜炊(조스이)로 바뀌었다.
히토리. 스모선수의 잡용을 담당했던 사람들이 챵코를 먹고 남은걸 한데 모아 먹었기에 잡용들이 먹는 밥이라고 해 雜炊잡취가 되었다.
카와시마. 雑炊는 원래 臓炊. 옛날에는 토리나베가 많았는데 그때 내장을 버리기는 아까웠기에
내장에 정미전의 쌀을 넣고 불려 내장의 잡취를 빼내고 먹었기에 臓炊.

시타라는 그럴듯하지도 않았고. 나머지 셋은 다 그럴듯함.

근데 여기서 ㅋㅋㅋㅋㅋ 히토리가 또 히무라때문에 뽀록난다.

히무라가 스모에 대해 잘암. 근데 리키시가 먹는건 전부 챵코. 뭘먹든지 챵코라고 부른다
그러자 히토리가 잡용들, 밥해주는 아줌마들이 먹고 남은걸 먹는다고 해서 뽀록.
히무라가 챵코반이라고 해서 젊은 아래 리키시들이 밥만든다고 함. 스모선수한테 밥 만들어주는 아줌마같은거 없다 ㅋㅋㅋㅋㅋㅋ
결국 히토리 탈락.

카와시마가 그럴듯해서 오기가 카와시마 골랐다가. 알고보니 히무라가 정답이었다.





초대 우소츠킹은 기린 카와시마.

라이어게임 브금도 나오고, 리갈하이 브금도 나오던데...
라이어게임은 우소츠키(라이어)라서 넣은거고. 리갈하이는 저때가 후지에서 리갈하이 시즌2 방영했을때 (2013.10.09.~12.18.)
벌서 리갈하이 시즌2가 2년전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제1의 마지막에서 히토리, 시타라 공방이 리갈하이같다고 야하기가 코멘트해서 그대로 리갈하이 브금 넣은듯.

아 히토리 이번에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각본 쓰게됐음 ㅋㅋㅋㅋㅋ 진짜 뭐 안 하는게 없네. 소설, 영화감독, 각본까지
映画クレヨンしんちゃん 爆睡! ユメミーワールド大突撃 4月16日公開 脚本は劇団ひとり http://animeanime.jp/article/2015/10/30/25489.html
영화 크레용신쨩 극장판 최신작. 폭수 유메미월드 대돌격의 각본에 게키단 히토리 참가.
감독은 짱구 극장판 만들어왔던 타카하시 와타루(高橋渉)감독. 각본은 게키단 히토리와 타카하시 와타루 공동집필

히토리는 오기릿슈는 별로 잘 못하던데(실제로 저 방송 다음회가 오기리슈), 그럴듯하게 거짓말 지어내는 이런건 잘하더라
물론 정확한 정보 알고있는 히무라가 옆에 있어 죄다 망했지만 ㅋㅋㅋㅋ

마츠마루 역시 옛날이 귀엽다.

이번주 리뉴얼된 우소츠킹 기대해본다.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5/11/01 15:57 # 답글

    나카타 야스타카 진짜 神곡. 中田ヤスタカ http://www.nicovideo.jp/watch/sm402747 ライアーゲーム サントラ 퍼퓸곡들도 좋은거 많음.
    http://www.nicovideo.jp/watch/sm1579140 Perfume ノンストップメドレー
    올해가 퍼퓸 결성 15년째. 몇일전 아메토크에서 퍼퓸 대단하다 게닌했었는데 재밌었음. http://tvpot.daum.net/v/v591fLX59b9bt4abtbC2ZJM
    중간에 뜬금없는 싸이 강남스타일 ㅋㅋㅋㅋㅋ
  • 희진 2015/11/03 10:06 # 답글

    개인적으로는 꽤재밌게 봤었습니다.
    시스템적으로 좀 수정만하면 주기적으로 해도 괜찮겠다...라고 생각했었습죠 ㅋㅋ
    그런데 주기적으로 하기에는 게스트빨을 많이 탈거 같기도 하고...
    요시무라같은 할줄아는건 큰소리와 스베리 밖에 없는 개그맨이 나왔다고 상상해보면...덜덜덜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