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두의권 딸기맛 4권 + 딸기맛 47화 세기말의 연인들 본격 취향 만화



북두의 권 딸기맛 4권까지 봤다. 이걸로 현재 단행본 발행된거 다 봄.
딸기맛 4권은 44화 남두DE5MEN 서드싱글 통곡까지 수록.

지금 제논 웹에 공개되어있는 45화 이후가 단행본 4권 이후 분량. (北斗の拳 イチゴ味, WEBコミック ぜにょん)

[북두의 권 딸기맛 1권] 성제님 츤데레설, 세기말 터번소년 최강설
[북두의 권 딸기맛 1권] 성제전설 제1부 완

단행본 4권 내용은 터번 꼬맹이의 위협은 여전히 건재.
세기말 꼬맹이들, 남두의 인재육성에 힘쏟는 성제학교 ㅋㅋㅋ (성제학교편 재밌음 ㅋㅋㅋㅋ)
성제님 본인도 제대로 학교 못 다닌것 때문에 학구열에 불탐. 또 뒤늦게 찾아온 반항기.


애들 급식 뺏어먹는 성제님 ㅋㅋㅋ 성제군 들어가고 싶다. 유쾌한 성제님 매력 터지네 ㅋㅋㅋㅋㅋ

하도 저렇게 설쳐서 부하들이 성제님이 서툴러하는 여교사를 데려오기로 하는데...
성제교 여교사편 겁나 기대됨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여교사편 할거냐 ㅋㅋ 그럼 누구 데려오려나.

[북두의 권 딸기맛] 오차성 외전 레드블루 편익의 소년들 (딸기맛 3권 오마케)


남두오차성 중에서 슈렌, 휴이는 여전히 겉절이 취급. 특히 바다의 리하쿠가 걔네들 개무시하는게 가관 ㅋㅋㅋㅋㅋ
3권의 오마케 만화는 뭐였던가.... 그래서 분열행.
까이는 리하쿠 ㅋㅋ 덩달아 까이는 딸 토우. 그와중에 토우는 라오우 좋아한다고 고백. 리하쿠 식겁ㅋㅋㅋㅋ

북두의권 딸기맛 46화 사우저 숙박편

쟈기는 명란젓 브라더스의 말에 움직여서 켄시로 떨쳐버리고 자기 삶 찾으려고 하는중. 그 결과가 46화 전개.

성제님은 라오우 처들어온다는 말에 남두오차성 흡수하러 갔는데 또 슈렌, 휴이 털리고 리하쿠 계략 불발.
리하쿠가 설치한 폭탄은 켄시로한테 터지고 ㅋㅋㅋㅋ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엌ㅋㅋㅋㅋㅋ
쥬더는 여전히 프리덤 오락가락. 산의 후도는 정박아 캐릭터 굳어짐.
그리고 무슈. 나장 한 등장하면서 작품에 동정바람이.... 크게 불고 있다. 카와타 동정네타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냐.
자기 개그만화에서 동정드립 안넣는 작품이 없네.
성제 = 성스러운 동정ㅋㅋㅋㅋ
동정이 뭔지 모르는 성제님 ㅠㅠㅠㅠㅠㅠㅠ 성제님 ㅠㅠㅠㅠㅠㅠ


여전한 우다(UD) 동네 ㅋㅋㅋㅋ 유다에 돈비키 남두육성권 3인방. 그리고 은근 왕따시킴ㅋㅋㅋ
저러니 유다가 사우저랑 손잡지.

사우저는 처들어 오는 라오우에 대비해 남두세력을 모두 흡수하기로 하고 최후의 장을 노리는데.
이에 켄시로가 리하쿠, 토우의 부름에 답해 오차성이 있는 곳으로 간다.

[북두의권 딸기맛] 미투 게이전설 순성의 신 모음 (단행본 2권, 3권분)


여기에 켄시로와 최후의 장 유리아를 결코 만나지 못하게 하려고 신 등장. 켄시로와 연적 유리아를 만나게 할순없지.
이에 켄시로는 단숨에 승부를 내기위해 무상전생을 쓰는데....
(켄이 선글라스 쓴 건 사연이 너무 복잡하다 일단 넘어가자)
켄시로가 시전한 무상전생 안에 신이 있고. 이를 본 신은 켄시로 안에 내가 있다 상태 ㅋㅋㅋㅋㅋㅋ


이후 완전 새티스팩션 상태 ㅋㅋㅋㅋㅋ 저대로 굳어서 움직이질 않는다. 미투 센빠이 ㅋㅋㅋㅋ


딸기맛 47화 세기말의 연인들 ㅋㅋㅋㅋㅋㅋㅋ
지난화에서 막판에 남두DE5MEN CM데뷔라고 해서 나는 음반관계인줄 알았잖아. 그냥 세기말 연애게임이잖아.
심지어 5권 예고에서 신멤버 운운해서 완전히 음악 활동인줄 알았다.

http://www.zenyon.jp/lib/viewer.php?id=199




너무 무거운 사랑의 이야기 ㅋㅋㅋㅋㅋ 성제님이랑 미투선배 신 루트는 좀 재밌을것 같네.


5권 예고 보니까 카이오우 등장. 그리고 남두라서 미안에 경악의 신멤버가 들어온다고 함.
신멤버는 나장 한 아니냐? 서드싱글 통곡 뮤비에 깜짝출연했잖아


딸기맛 5권은 2015년 겨울 발매.
아직 연재분에도 카이오우 안 나왔고, 신멤버도 안 나왔다. 현재 47화까지 연재. 4권은 44화까지 수록.
이후 전개 구상을 미리 저렇게 잡아둔듯.

핑백

덧글

  • 이굴루운영팀 2015/07/12 11:33 # 답글

    여교사라고 큰할머니 나오는건아니겠지.
  • 각시수련 2015/07/12 12:23 #

    세상에 너같은 여교사가 어딨어? 성제교 입학한 켄시로 츳코미. 안그래도 다음 7월 26일 갱신 48화 켄시로 산수편.
    이 만화 은근히 켄도 (리모콘남) 바보로 만들어놨는데.... 과연...
  • 대공 2015/07/12 12:19 #

    이거 맞을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심장박동정지 2015/07/12 11:50 # 답글

    최근에 딸기맛 보고 원본 다시 정주행 하고 있는데

    분명 진지한 장면에서도 뿜어버림 ㅋㅋ

    무슨 브로리 매드도 아니고 ㅋㅋ
  • 심장박동정지 2015/07/12 11:57 # 답글

    자세히 보니까 슈우님 깔려있네요 ㅋㅋㅋ
  • 각시수련 2015/07/12 12:09 #

    슈우님 맨날 압사 오치담당
  • 이지리트 2015/07/12 13:21 # 답글

    북두와 남두 이대로 좋은건가?!
  • 포스21 2015/07/13 00:00 # 답글

    역시나 유쾌한 딸기맛 ^^
  • 2015/07/13 02:0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asdf 2015/07/20 15:34 # 삭제 답글

    sadfsdf
  • asdf 2015/07/20 15:35 # 삭제 답글

    emuyto.ㅛㅔ.ㅛㄹf[;f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