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조노 마사야] 귀축도 3권 본격 취향 만화







귀축도(鬼畜島, Freak Island) 3권 표지는 사디스트 마리년.
3권은 15화까지 수록.




[호카조노 마사야(外薗昌也)] 귀축도 1권 - 절대로 가서는 안되는 섬이 있다





견신으로 유명한 호카조노 마사야의 본격 사람써는 스플래터 호러만화.
예전에 2권 봤을 당시 뒷전개가 궁금해서 3권 분량까지 웹연재분으로 봤었다
현재 망가라이프윈에는 17화까지 연재되어있다.
호카조노 마사야 선생 50줄 넘었는데 잘도 스플래터 호러물 그리시네. (올해 54세) 뭐 좋아서 그리는거겠지.











귀축도 = 키쿠치섬(菊池島,키쿠치지마)의 지도.




2권에서 우에하라 납치당하고 아미라는 여자애와 함께 감금됨.
그리고 주인공 타카히사의 앞에 형사(무라타 히데오)라는 인물이 등장하는데, 이 아저씨 딸인 아미를 구하기(?) 위해 작정하고 총기 싸들고 키쿠치섬에 온 인물.
근데 이놈도 왠지 싸이코 삘이 충만한데... 대충 흐름봐서는 아미가 아빠한테서 도망친 것 같음.
아마도 근친상간이 아닐까 추측.
형사 = 무라타 히데오는 귀축도의 괴물을 전부 구축하고 딸과 함께 살 왕국을 만드는게 목표.
하지만 이 섬이 핵폐기물 투성이. 방사능에 오염되었다는 소리를 듣고 낙담.



무라타는 타카히사 일행에게 총기를 주고 자기의 장기말로 사용하려고 한다. 가공공장의 괴물을 풀고 사살시킴.











그러는 와중에 카오루 일가 등장. 2권에서 등장한 마리. 카오루의 누나로 애미없는 스피드를 지닌 방사능 괴물.
총탄도 피하고 칼질하는거 전부 보고 피함.







칼질해도 답없자 스턴건으로 행동불능시킴. 마리 내구성이 그렇게 좋은건 아닌듯.
타카히사는 일본도로 마리 머리통을 자르는데..... 마리 머리 잘라도 살아있음. 죽은척한다.








그러는 와중에 후지이가 샷건으로 카오루와 요제프를 무력화. 사살. 요제프는 머리통 날아가고. 카오루는 내장쏟고 뒤짐.







진짜 미친놈들 밖에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형사놈은 근친상간 의혹에 히가시야마 새끼는 서클년들 전부 다 따먹었고, 쿠라키는 죽기전에 지가 제일 귀엽다 운운
후지이는 빡쳐서 난리부르스.
우에하라년은 히가시야마 살린다고 타카히사 이용해 먹은 년이고.... 주인공 빼고 전부 레알 답없음.
그래도 안경녀 끝까지 살았으면 싶었는데 아군한테 대갈통 박살나서 사망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밝혀지는 섬의 진실. 랄까 쟤네들만 몰랐지. 1화 시점에서 주인공과 독자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








여러모로 개돌아이들 천지인 이상황에서 타카히사는 우에하라 포기(?)하고 섬탈출을 목표로 한다.
그러는 와중에 마음을 읽는 능력을 지닌 섬의 괴물소년을 만나게 됨.
그리고 이때 밖에 죽인 마리 일행의 시체가 사라진 것을 확인.



목잘랐던 마리는 ㅋㅋㅋㅋㅋ 목잘려도 움직임 ㅋㅋㅋㅋ








그리고 정체불명의 검은옷 사람들이 만드는 인육욕탕에서 회복. 아마도 검은 쟤네들이 마리를 옮긴듯.
쿠라키의 시체가 분쇄기에 갈려서 목욕탕에 들어감.
방사능 괴물들은 인육욕탕에 들어가면 잘렸던 목도 붙고, 터졌던 머리도 재생됨. 만능 방사능 ㅋㅋㅋㅋㅋㅋㅋ
히가시야마 새끼는 아직도 안뒤졌고.








몸매는 괜찮은데, 성격이 아주 개지랄같은 마리년.







마리가 히가시야마 좆땀 ㅋㅋㅋ 오입쟁이 망했으요.









그리고 타카히사 일행은 독심술 괴물소년을 만나고, 학교에 가고 싶어하는 소년의 바람을 이뤄준다는 약속으로 배가 있는 곳에 향하게 된다. 그런데 저대로 무사히 섬 밖으로 나갈수 있을리 없지 ㅋㅋㅋㅋㅋㅋ
귀축도 15화 끝.






단행본 3권(11화~15화) 이후 전개는 웹에서 확인가능하다.
얼추 피안도랑 비슷한 테이스트인데, 이건 피안도처럼 답없이 계속할 것 같지는 않고 적당히 하다가 끝낼듯.
뭐 한 길어도 10권 내외지 않을까 싶다.
단행본 보고 이후 전개 궁금하면 웹연재 찔끔찔끔 보고 있음. 심심할때 생각없이 볼만함.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