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테이지 + 불타라 공상 셰익스피어 게임 (무로 츠요시, 5월 28일) 영상문화생활



라이프 스테이지 인생에 바치는 콩트 라이브 150528

남친 엄마가 닌자였던게 그나마 좀 잼.

지지난주 7회(5월14일분) 방영하고, 8회 (5월 21일) 다음에 이거. 8회에서 예고했는데 9회는 6월 4일하고,
이번주는 저번에 스핀오프 기획으로 했었던 라이프 스테이지 2탄을 방영했다.

[무로 츠요시] 라이프 인생에 바치는 꽁트 시즌3 7회 (5월 14일)
[141213] LIFE!스테이지 ~ 인생에 바치는 콩트 라이브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MC는 무로 츠요시
. 지난번처럼 게닌, 배우 섞어서 라이브 콩트를 보여줬음.

1. 첫번째 콩트는 라바걸 발안의 뮤지컬 콩트. 웨이크 업 오미즈(WAKE UP OMIZU)

2. 4조의 연속 콩트.

젊은 성공자 - 카모멘탈
접객 어드바이스 - 이누커넥션
남친의 엄마 - 닛체
회의 - 우시로시티


바톤터치식으로 돌아가는데. 닛체껀 좀 웃겼음. 재밌었던건 남친의 엄마가 닌자 콩트. 닌쟈 닌쟈 난테. 아이에에에에에
방송 콩트 중에서는 제일 웃겼네. 내용보다는 설정 때문. 쿠노이치 ㅋㅋㅋㅋ
닌자, 시노비라는겈ㅋㅋㅋ

3. 초콜릿 플라넷 발안, 로봇여관. 다나카 로봇춤 추는거 좀 웃겼다 정도.


4. 뉴욕 발안. 우리들의 음악. 스핀오프 1탄 콩트 라이브에선 뉴욕이 제일 재밌었다. 츳코미 목소리 좀 맘에 듬.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데 왜 안팔려!!!
연습 열심히하는 밴드는 많아

무로 : 열심히 술퍼마시는데!!

그래서 그런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밴드를 살릴 기사회생의 아이디어

기발한 모습. 멤버의 한명이 가면을 쓰고 정체를 밝히지 않는건 어떠냐? 그런 밴드가 잘 팔릴리 없잖아!!
잘 나가!! 세카오와

밴드명을 기발하게 하자. 게스 정도가 좋지 않냐? 게스노키와미.
그런 이상한 이름의 밴드가 잘 나갈리 없잖아.
있어 그런 밴드. 엄청 잘 나가. 노래도 좋은 노래 만들고. 게스노키와미오토메(ゲスの極み乙女。私以外私じゃないの)

악수권 특전으로 주는건 어때? 악수하고 싶어서 CD사는놈이 있을리 없잖아.
있어. 엄청나게 팔려. 수만장 사는 새끼도 있어.
만나고 싶어. 100만회라는 가사밖에 없잖아. 가사에 알맹이도 없는 얄팍한 노래 팔릴리 없잖아. → 엄청 팔렸다.


무대 인사까지 끝나고 MC인 무로가 막을 내리려고 하는데,
NHK 근속 40년 제네럴 에그젝티브 프리미엄 디렉터 및 라이프의 슈퍼 어드바이저. 미츠야 칸지 등장.

무로노츠요시상 당신의 안정된 小物감 실로 멋졌습니다 ㅋㅋㅋㅋ 小物 냄새가 마구 났다.
저는 당신을 포기했기 때문에 뭐 그 정도겠죠
당신의 MC 뭔가가 부족했다.


무로 : 리얼하게 까는거 그만두세요


ㅋㅋㅋㅋ

중간에 무로 배 더럽다고 또 깜 ㅋㅋㅋㅋ 막판엔 네 얼굴도 보기 싫으니 들어가라고 하면서 끝.
완전히 웃쨩은 무로까는 캐릭터로 굳혀졌네 ㅋㅋㅋㅋㅋㅋ 본 방송에서도 이래저래 묘하게 무로랑 얽힘.


불타라 공상 셰익스피어 게임2 (燃えよ空想シェイクスピアゲーム2)

끝나고 나오는 선전 보니까 무로 MC 다른거 또함. 1탄은 작년 9월쯤에 한듯.
이번에는 혼다 츠바사도 나옴. 핡.
게임 마스터(무로 츠요시)와 4명의 플레이어가 즉흥으로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지적 엔터테이먼트 방송.
무로 때문에 일본 망상요리도 좀 봤었는데, 재밌을 것 같으니 찾아봐야지.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5/05/31 06:01 # 답글

    청춘! 아리스포 SPORTS×MANGA 일본 테니스를 바꾼 왕자님 : http://waterlotus.egloos.com/3492304
    스포츠 만화가 어떻게 일본 스포츠 업계에 영향을 주었는지 살펴보는 NHK 방송. 특히 테니스의 왕자님을 중심으로.
    지난번엔 아리스포로 테니스의 왕자님 했었는데 이번에는 겁쟁이 페달 방영함. http://www4.nhk.or.jp/P3215/
    히로세 아리스 빠졌네 ㅠㅠㅠㅠㅠㅠ
  • 각시수련 2015/05/31 06:10 # 답글

    http://www.murotsuyoshi.net/ 라이프 다음 방송은 6월 4일 목. http://www.nhk.or.jp/life/
  • 무로신자 2015/05/31 11:53 # 삭제 답글

    아.. 이 방송 이런 내용이었군욬ㅋㅋㅋ

    다시 봐야겠습니다. 일본어 공부를 신나게 해버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로상 뭔가 부족하면서도 자꾸 정이가는 캐릭터 같습니다.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