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3권 여기가 지옥이다!! 편 본격 취향 만화





히요도리 쇼코 그림체가 묘하게 매력있고, 여캐 귀여워서 계속 보고 있는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3권은 여기가 지옥이다!! 편.
갈수록 생각하는건데 부제는 걍 자극적인 문구 집어넣은듯. 수록화랑 별 상관없잖아.
단행본 3권 후기 만화는 아무런 대답도 안해주는 작가 질문코너.

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1화 하야카와 료코 실종사건
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9화 인형술사
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11화 구울라의 상자




(ひよどり祥子) 死人の声をきくがよい 3권 여기가 지옥이다!! 편. You will hear the voice of the dead.

14화, 15화 밤, 살육자의 밤
16화 엔젤님
17화 점토맨이 온다!!
18화 제3회 나라나라 마츠리
19화 구 도로의 악령터널
20화 돼지의 날 (Day of the Pig)





회장님은 뭘먹고 커서 이렇게 가슴이 큰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초고교급 안경거유 시키노회장 만만세.

14화 + 15화 - 밤, 살육자의 밤


80년대 화질이 조잡한 카피 비디오만 돌았던 환상의 작품. 밤, 살육자의 밤
감독 출연자 불명. 기술적으로는 아마추어 수준이지만 귀기서린 잔학한 묘사가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화제가 되었던 작품.
그 작중무대가 지금있는 팬션과 동일. 지금 일어나고 있는 사건도 비슷.
그들은 희생자의 소지품에서 비디오카메라를 발견하고 자신들의 범행을 기록해 영화로 만들었다.





할아버지, 할머니 - 당시 밤, 살인자의 밤의 살인귀. 할매는 사망.
어머니 - 연속살인귀의 딸.
아버지 - 비디오를 보고 감명받아 살인에 자원. 리메이크 작을 만들자고 계획. 근데 도짓코라 씹망. 결국 아내한테 살해당함.
딸(히데미) - 엄마가 아빠를 죽이려는 걸 말리려다 도끼에 찍혀 사망.

결국 하야카와의 도움으로 무사히 탈출. 사스가 하야카와상 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에구치가 비명 장면과 아내가 남편과 딸을 죽인 장면은 "밤, 살육자의 밤2"로서 은밀하게 뒤에서 DVD가 돌고 있다





사건 후 히에다(日枝)와 같이 오카켄에 가입했던 에구치는 그만두고 테니스부로 전향.
그야 오카켄 탈퇴할만도 하다....
완전히 험한꼴은 에구치상 혼자서 다 당했음. 그래도 키시다군과의 관계는 안 끊은듯.

에구치상 구토오열 귀여운거 보소 페로페로








16화 엔젤님. 분신사바하다가 로리한테 로리콘 연속유녀살인귀가 로리한테 씌임.
로리콘 : 15세 이하만 취급합니다.
아이카쨩의 요청으로 키시다가 마코에게 부탁해 문제해결.





17화 점토맨이 온다

키시다가 우연히 어릴적에 산에서 본 살인귀의 상상이 점점 살이 붙어, 도시전설화 되버린다.
점토맨은 키시다를 노리는데, 자신이 점토맨을 만들었다는 사실을 눈치챈 키시다가 점토맨의 설정을 바꿔서 점토맨 소멸.
점토맨, 비오는날 피를 흡수하는 불사신 → 곧장 소멸한다





18화 제3회 나라나라 마츠리

백모 7회기에 간만에 귀향한 나츠미. 동창 요시코를 만나고 지역주민이 만들었다는 축제 나라나라 마츠리에 참가하게 되는데...
알고보니 지역주민들이 사이비종교단체인 "빛의 선인교회"에 참가.
그들은 지금 지구에 다가오는 혜성을 타고 빛의 낙원으로 여행을 떠난다면서
나츠미 + 쥰 모자가 보는 앞에서 집단자살한다.





19화에서 등장. 키시다 하렘에서 단 한명 몰랐던 눈물점 미녀가 미즈노 카오리였다. 8년전 16세였으니 지금 24세.

제19화 구도의 악령터널

코이즈미 군의 알바선배와 함께 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악령터널을 방문. 그때부터 키시다군의 상태가 묘하게 이상해짐.
키시다군은 미즈노 카오리와 만나게 된다.
8년전 악령터널에서는 수학여행버스가 불 타 반학생이 전부 사망했었음.
1년후에 감기 때문에 여행에 참가하지 못했던 여학생이 정체불명의 원인으로 소사체가 되어 발견.
사고사한 동급생이 부른게 아니냐하는 소문. 근데 죽은 그 학생이 미즈노 카오리(16)

키시다군은 죽은 여학생과 동성동명인 미즈노 카오리를 구하기 위해 악령터널에 다시 방문하려고 하는데.
알고보니 카오리는 동성동명이 아니라 본인.
키시다는 코이즈미의 알바 선배인 케이쨩에게 카오리를 겹쳐보고 있었다.
카오리는 키시다군을 저승으로 데려가려고 하지만, 하야카와가 코이즈미를 이용해 그를 구출한다. (사스가 하야카와. 사스하야)






미즈노상 색기보소. 호러미인돋네.





20화 돼지의 날

미친 돼지들이 사람을 습격하고, 그 돼지에 물린 사람들은 흉폭화되어 사람을 습격하는 사태가 발생.
ㅋㅋㅋㅋㅋ 시키노 회장 ㅋㅋㅋ 생존력ㅋㅋㅋㅋ
쓰레기 인성도 여전하다. 자기이외의 사람을 미끼로 삼아서 적어도 나만을 살겠다는 근성!! 생존본능!!! ㅋㅋㅋㅋ





시키노 회장님 전투력 ㅋㅋㅋㅋㅋ






으아아아 눈부신 회장님 미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얼굴로 부탁하면 뭔들 못해주겠나.

あざとい!! かわいい!! でもクズ!!


귀엽고 가슴크면 어떤 쓰레기 같은 짓을 해도 다 용서됩니다. 아따 면죄부 돋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회장님이 최고야.

볼수록 매력적인 히요도리 쇼코의 그림. 괜히 오시키리 렌스케가 저 그림체 자기 달라고 한게 아니네. 납득.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5/05/28 08:07 # 답글

    작가가 구토 페티쉬라도 있나. 뭐 충분히 토할만한 시츄이긴한데, 여자애들 토하는 장면이 많이 나온다. 게로인.
    http://i.imgur.com/ktU9hJI.png
    에구치상 토하고 난뒤 눈물질질 레이프눈 귀여우니 상관없음. 눈물 햝아주고 싶네.
    많은 게로인중 토하고 난뒤 표정 제일 귀여운건 단연 에구치상. 앞으로도 많이 안좋은꼴 당해서 저런 얼굴 보여줬으면. (어이;;)
  • 아인베르츠 2015/05/28 13:17 # 답글

    역시 개년이야!
    하야카와 양만 믿고 가아할듯...
  • Megane 2015/05/28 18:23 # 답글

    회장님!! 충성을 다하겠.......쿨럭~
  • 1 2015/05/28 21:54 # 삭제 답글

    이거 재밌어보이는데 정말 보고싶네요. 정발해주거나 아니면 누가 번역이라도 안해주려나...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