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세 아리스] 망상그녀 1화 (妄想彼女) 영상문화생활


150523 妄想彼女 第1話

여친없는 세월 = 나이. 29세 생일을 맞이한 초식남에게 망상으로 꿈꿔왔던 여친이 갑툭튀하는 드라마.

솔까 연애질하는 드라마는 별 관심없지만.
히로세 아리스 나오면 봐야지요. 암 봐야지요...///
노잼이었던 다마카와 구청 OF THE DEAD도 내가 히로세 아리스 때문에 다 챙겨봤는데 ㅠㅠㅠㅠ


망상그녀 하루(はる) 역은 히로세 아리스.

주인공은 아사리 요스케가 연기했다. 타카시마 케이스케. 동정. 28세 → 29세. (생일은 4월 2일)
죽은 할아버지가 물려둔 집에서 절찬 니트 생활중인 남자.
저금으로 먹고 사나봄.
웹라이터로서 자신이 망상으로 꿈꾸는 여친과의 데이트 내용을 글로 써서, 친구를 통해 책으로 팔아먹기도 했다.
망상여친일기를 쓰는데 ㅋㅋㅋ 가발에 삼각대 들고 다니면서 혼자 사진찍고 그런다 ㅋㅋㅋ

만우절 아침방송의 운세코너에서 "구라치면 기적이 일어난다"는 소리에 친구에게 되도 않는 구라를 치고,
4월 2일 다음 날 아침. 생일에 일어나보자 자신이 꿈꿔왔던 망상그녀 "하루" 가 갑툭튀해 깨워주고 아침까지 차려준다.

케이스케가 원했던 여친 하루의 스펙.

 
키 165cm. 취미는 요리, 게임. 특기 피아노. 얼굴은 여배우 같은 완벽한 미인. 헤어는 포니테일.
가슴은 한없이 D에 가까운 C. 사람의 눈을 똑바로 처다보고 아직 키스한 적이 없다. 하지만 있다고 허세를 부린다.
화나면 팔짱을 끼고 뿌뿌하며 볼을 부풀리고. 내가 하는 말에 무조건 웃어준다.

피그말리온이냐. 취미가 게임인건 자기한테 맞췄네. 처녀충ㅋㅋㅋㅋ 그래도 아아 바라면 이루어지리라
"제 여친은 모니터에서 안나오는데요."
근데 아무리 이상의 여성상이라고 해도 막상 리얼여친 생기니까 ㅋㅋㅋㅋㅋ 망설임 ㅋㅋㅋㅋㅋ
역시 괜히 귀찮아서 리얼여친 만드는 것을 주저한게 아니었다.

나에게도 봄(하루)이 왔다.

여차저차해서 친구의 조언으로 진짜 연애를 시작해보려고 맘먹으면서 1화 끝.
알콩달콩 이챠이챠는 2화부터 하겠지.


주인공의 친한 친구로서 키나미 하루카가 등장하는데 ㅠㅠㅠㅠㅠ
하루카찡 왜 이렇게 얼굴 상했나요. 예전만큼 귀엽지 않네. 작중 설정 29세. 근데 키나미 하루카 리얼 나이도 29세.
이에 비해 히로세 아리스는 20세니.
그래도 아리스, 하루카 하나만 택하라고 하면 하루카 고른다. 얘는 목소리 맘에 듬.


이러니 저러니해도 걍 아리스 보는 드라마. 망상그녀에서 망상그녀가 가장 중요한건 당연한거 아니냐.

[新]妄想彼女 #01★1 (1001)
[新]妄想彼女 #01★2 (570)

드라마 실황스레도 20분짜리 드라마인거 치고는 스레 두개까지 갔다. 타마가와는 한 개도 다 못채웠는데.
근데 히로세 아리스 전용스레 사람 별로 없는거 보소 ㅠㅠㅠㅠ 눙물나온다.










나도 아리스찡 손으로 케익에 얼굴 처박히고 싶다.








드라마 원안은 地主恵亮 지누시 케이스케라는 사람이 인터넷에 망상그녀 일기를 썼던걸 책으로 엮은것.
원작이 아니라 원안이니, 망상그녀라는 설정만 가져온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케이스케가 사실은 미쳐서 ㅋㅋㅋ 망상그녀가 보이기 시작한거였고.
친구들이 하루가 보인다고 한건 어쩔수 없이 맞장구 쳐준거. 알고보니 그녀는 진짜 망상그녀 ㅋㅋㅋ
결국 정신병원 엔딩이라든가.
아님 하루는 친구들이 초식남에게 리얼연애를 경험시켜주기 위해 고용한 여성. 의 결말도 뻔하지만 재밌을 것 같은데...
과연 어떻게 끝날지.

후지테레비 토요드라마. 매주 토요일 11시 40분 방영. (지난 5월 23일 1화 방영)

매주 아리스찡 보는 재미로 챙겨봐야지.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