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9화 인형술사 본격 취향 만화






역시 여름에는 호러만화가 제맛.
근데 死人の声をきくがよい는 별로 안무섭습니다. 솔직히 여캐 귀여워서 봅니다.



은근히 하야카와상 정처포스 돋는 화.

키시다 하렘에 로리 요원 = 코이즈미의 여동생, 코이즈미 아이카(小泉あいか)가 더해진 9화.
아이카쨩은 오빠한테 반할만도 함 ㅎㅎㅎ 키시다군 비주얼도 괜찮은데다 저 난장판에서 목숨 구해준 생명의 은인이니.



[ひよどり祥子] 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1권

차근차근 키시다 하렘이 완성되어가는 중인데, 얘는 호러만화 주인공의 숙명이랄까 어째 가는데마다 난장판 ㅋㅋㅋㅋ
코난, 김전일 안 부러운 사건 조우율.
(그래서 초고교급 찌찌빵빵 시키노 회장님이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회장님 비바.)




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1화 하야카와 료코 실종사건
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11화 구울라의 상자

작중 여캐들은 미인율이 높은데, 어째 다 비슷비슷한 스타일. 그래도 예쁘니 상관없다.
이번화 간호사 누님 귀엽.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5/05/25 01:40 # 답글

    2권에서는 제일 호러회였던 화. 2권 부제인 모두 죽는다에 어울리는 화였다. 진짜 병원관계자 날벼락.
    진짜 여캐는 예쁘장하게 그린다. 매력있음. 거의 그것때문에 봄.
  • 구라펭귄 2015/05/25 08:31 # 답글

    하야카와상이 제일 이쁜게 함정!
  • 소시민A군 2015/05/25 09:07 # 답글

    설마 서브제로 페이탈리티까지 시전할 줄이야...
  • SPiCa 2015/05/25 09:44 # 삭제 답글

    타카하시 요우스케씨 그림체 느낌이 조금 나는 거 같기도 하네요? 왜지...
  • 각시수련 2015/12/25 21:42 #

    저도 그렇게 생각했음 1권말에 타카하시 요스케(대표작 몽환신사 시리즈, 학교괴담) 코멘트 있음. http://waterlotus.egloos.com/3517881

    타카하시 요우스케 : 그저 귀여운 그림을 그렸을뿐인데 그것만으로도 무서운 그림이 됩니다. 이건 재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바란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오시키리 렌스케는 히요도리 요코 그림체 부러워하면서 자기 달라고 코멘트.
  • 알카 2015/05/26 11:54 # 답글

    유녀다 유녀 하악하악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