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키노츠카이 절대로 마츠모토 팬티 보면 안되는 골프레슨 영상문화생활



ガキの使い パンツを見てはいけないゴルフレッスン 5月10日

이건 완전히 골프레슨에 팬티를 얹은게 아니라 팬티에 골프를 끼얹었네.

지난주는 하마다 아이돌 프로젝트 했었고 이번주 가키츠카는 절대로 팬티 보면 안되는 골프레슨

[150503] 가키노츠카이 하마다 아이돌 프로젝트

마츠모토만 여성용 골프웨어 ㅋㅋㅋㅋ 레디스
엔도, 하마다는 골프 경험자. 마츠모토, 호세, 다나카는 초심자. 들어보니 마츠모토는 전에 해본 적 있는 것 같음.
호세의 경우에는 오사카의 라쿠고 스승들이 골프 주로 하는 것 같고.


시종일관 마츠모토는 팬티를 보여주고 흐름으로 보는건 상관없는데 음란한 눈으로 보지말라고 지적.
그리고 다른 멤버 특히 하마다는 안봤다고 하면서
초등학생같이 싸움ㅋㅋㅋㅋㅋㅋ

막판에는 어영부영 팬티봤다고 인증하면서 걍 끗.

오치가 약했다.

그렇게까지 재밌지는 않았는데 발기 쿠다리랑 ㅋㅋㅋㅋㅋ 마츠모토가 딱히 할말이 없어서 머뭇거리는 몇몇 장면.
하마다의 웃음 참는 얼굴 ㅋㅋ
다나카 NSC 쿠다리가 재밌었음.


하마다가 자꾸 곁눈질로 자기 팬티봐서 빡친 마츠모토.


하마다 曰 점마 좀 발기한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못들을척하고 있었지만 사실 들리고 있었던 마츠모토 ㅋㅋㅋㅋㅋㅋ
엔도, 다나카, 호세는 옛날에도 저렇게 부풀어 있었던가 의문.


마츠모토가 다나카에게 일침 ㅋㅋㅋ

나는 NSC 1기생이다. 제자로 키워진게 아니라 스스로 큰 게닌이다. 넌 몇기생이냐 했더니 ㅋㅋㅋ NSC 안 나왔다고 ㅋㅋㅋㅋ
이건 완전히 리얼 보케잖앜ㅋㅋㅋㅋㅋ 진짜 몰랐는듯.

++ NSC는 New Star Creation의 줄임말. 요시모토총합예능학원(吉本総合芸能学院). 다운타운이 1기. 호세가 6기생.
요시모토 흥업이 신인 탤런트 양성을 목적으로 만든 양성소


휴식소 들어가서는 이 난리 ㅋㅋㅋㅋㅋ 완전히 못코리 ㅋㅋㅋㅋ


아까 발기건 다 들리고 있었다고 하는 마츠모토 ㅋㅋㅋㅋㅋㅋ
이 세상 어디에 골프하러 로케와서 남들한테 팬티보여지면서 풀발기하는 녀석이 어딨냐고 ㅋㅋㅋㅋ 너요 너 ㅋㅋㅋ

묘하게 웃음참을때 하마다는 항상 얼굴 저렇게 되더라.

이어 팬티쇼하면서 오늘 로케 안끝낸다고 협박.


갑자기 뜬금없이 오네에 말투로 바꿔 지적질하다가
엔도가 순순히 목말랐다고 하는 마츠모토에게 생수 건네주자 그건 뭐 트집잡을게 없어서 뻘쭘 ㅋㅋㅋㅋ

결국 마츠모토 뽕넣고 등장해서 어영부영하다가 각각 팬티 본 회수 공표하고
나는 마츠모토 팬티 봤습니다. 인증샷 박고 끝.
아아.... 무슨 킬미도 아니고 불가사의할 정도로 긴 팬티와의 30분이었다..... 팬티 하나로 30분 채움.

마츠모토 히토시 51세. 엘 치킨라이스

얼마 전 수요일의 다운타운 SP때 몸이 저랬는데 상반신 무키무키였는데, 이번에 팬티드립치면서 줄창 노출했는데
하반신은 그렇게까지는 아니네.

이번주 오치가 좀 약했음. 랄까 50대남 팬티노출 하나로 30분 버텼다 ㅋㅋㅋㅋㅋ


핑백

덧글

  • ㅈㄴㄱㄷ 2015/05/11 22:25 # 삭제 답글

    으으 눈갱
  • 각시수련 2015/05/11 22:39 # 답글

    솔직히 50대남 팬티 음란하게 보는 사람이 도대체 어디있냐 ㅋㅋㅋ 상식적으로 ㅋㅋ 도대체 얼마나 상급자용 에로냐.
  • Megane 2015/05/11 22:49 # 답글

    다시 쪼그라드는건 모르겠지만서도...허허허.
  • 자비오즈 2015/05/11 22:49 # 답글

    팬티가 아니니까 부끄럽지않은걸!(?)
  • 츤키 2015/05/11 23:00 # 답글

    몇십년을 같이 지냈는뎈ㅋㅋㅋㅋㅋ
  • 잡초맛잡채 2015/05/12 00:07 # 답글

    아! 내눈! 아, 내눈! 아~내눈!
  • 롯대월드 2015/05/12 19:06 # 답글

    변태할아버지
  • 군비 2015/11/11 23:34 # 삭제 답글

    이 편이 마츠모토가 한 거의 유일한 키레게인듯하네여.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