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1권 본격 취향 만화







후타바 스레에서 무표정 하야카와상이 팔 휘두는게 무척 귀여워,
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1권 읽어봤다.


오늘의 하야카와상은 상태가 좋은 모양이다


그런데 어째 메인 히로인보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최강의 서바이벌 여고생 시키노 회장이 더 맘에 들더라.



작가는 히요도리 사치코(ひよどり祥子). (死人の声をきくがよい,You will hear the voice of the dead)
현재 챔피온 RED 연재중.



1권 수록화.

1화 하야카와 료코 실종사건
2화 바테렌섬의 전설
3화 죽음을 부르는 대관람차
4화 텐코지 갓파 기담
5화 있는데 없는 동급생
6화 쿠기자와 저택의 참극
번외편 하야카와와 키시다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1화 하야카와 료코 살인사건

하야카와 료코 실종사건은 전에 번역했고.



2화 바테렌 섬의 전설 ㅋㅋㅋㅋㅋ

카쿠레 기리시탄이 있는 섬에 가게 된 향토사 연구회 = 오컬트 연구회 일행. 남자 4명 여자1명 (회장)
그런데 이게 카쿠레 기리시탄이 아니라 무슨 일본의 잉스마스여 ㅋㅋㅋ
다곤... 비슷한 자신들만의 邪神을 섬기는 집단이 존재. 완전히 다곤비밀교단 ㅋㅋㅋㅋㅋ 무슨 크툴루냐 ㅋㅋㅋㅋㅋㅋ
이들은 오랫동안 (에도시대부터?) 자신들의 신을 부활시키려고 획책을 하고 있었음.
그리고 이를 밝히려하는 자들을 잇달아 죽여 반어인으로 만들고 ㅋㅋㅋ 완전히 인스머스面...インスマウスの影, 深きものども, インスマウス人, ダゴン秘密教団 윽 머리가...

마을 주재 경찰관이 살해당하고, 이 시체를 발견하게 된 오컬트연구부 일행은 똑같이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는데...
이런 긴급한 상황에서 정신나간 회장님의 행동.




ㅋㅋㅋㅋ야ㅋㅋㅋ이ㅋㅋ 시발년앜ㅋㅋㅋㅋ



지켜주고 싶은 여자 (협박)


아무리 봐도 저 사람이 邪神보다 훨씬 더 사악한데요 ㅋㅋㅋㅋㅋㅋ
난 소중하니까요




참고로 저 사건 때문에 오카켄 회원 2명 사망한다. 사교도 운운하며 십자가 들고 설치던 애도 죽고, 전에 덤빈 애도 사망.
주인공인 키시다는 하야카와상때문에 살고, 옆의 안여돼 코이즈미는 키시다가 살려줌
그리고 회장님은 자력탈출 ㅋㅋㅋㅋ





유아독존 서바이벌 회장님 저지랄 하시는데도 안경거유라 추종자가 끊이질 않는다. 나도 회장팬. 어이;;





3화 죽음을 부르는 대관람차는 말 그대로 저주받은 관람차에 홀려 키시다 쥰군의 사촌누나인 미유가 사망.
쥰도 같이 사망할뻔했는데 또 하야카와상이 살려준다.



4화는 갓파가 알고보니 우주인이었다는 소리.
무로마치 시대에 불시착한 우주인(갓파)가 사람을 조종해서 자신들이 돌아갈 우주선을 수리하고 있었음.
그리고 덤으로 사람들은 시리코다마 尻子玉 탈탈 털리고.



여기서도 ㅋㅋㅋ 회장님 자력탈출 ㅋㅋㅋㅋㅋ
그것도 코이즈미, 키시다 버리고
또 지 혼자 탈출 ㅋㅋㅋ
아 저년 보소 ㅋㅋㅋㅋ 이거 뭐 ㅋㅋㅋ 기괴현상보다 더 기괴한 회장님 생존률. 완전히 이능생존체.





5화는 죽은 동급생과 그 가족이 집에 눌러살기 시작했다는 이야기. 결국 이사하게 된다.
여기서 쥰군의 엄마인 키시다 나츠키가 등장한다.
나츠키 어머님은 점성술사인데 영감체질인 아들과 달리 영감 제로. 예명은 라비에 나츠키.
그래도 잘나가는 점쟁이인듯. TV출연도 하고.



6화는 불사를 꿈꾸는 쿠기자와의 섬에 들어갔다가 같이들어간 사람 전부죽고. 다크계 아이돌 마코와 키시다 모자만 생존.
이것도 또 하야카와상이 살려준거다.
여기서 중요설정 살짝 등장.
하야카와상은 키시다군에게 들러붙은게 아니라. 오히려 키시다군이 그녀를 놓아주지 않는다는 것.




근데 후타바 스레에서 이야기한거 살짝 눈팅해봤을 때 이 이야기는 뒤에 또 안 나오나봄.



아마도 일단 단행본 1권은 무조건 내주지만,
2권 이후는 인기작만 내주기때문에
연중될거 대비해서 미리 중요설정 꺼내놓은듯. 아마도 걍 연재중단 결정되었다면 저 이야기로 핵심 풀고 걍 끝났을듯.




권말의 호러 선배들의 응원.
이토 준지, 오시키리 렌스케, 타카하시 요스케(몽환신사), 미카모토 레이(좀비호환사 레이코) 등
오시키리는 그림체가 80년대 호러 만화풍이다. 이 그림체 갖고 싶다고 함





1권 + 3권 후기만화






담당 편집자가 무조건 여자애들 많이 내놓고 라노베스럽게 하라고 했는데 완성품은 저렇다.
어느정도 방침은 따랐지만, 걍 자기 그리고 싶은대로 그린듯. (후반 갈수록 여자애들 많이 나온다고 하던데.....)







일반만화인데 성인만화 수위 쌈싸먹는 만화 추천목록


챔피온 계열 성향이 좀 저런듯.


수록된 번외편 보니까 하야카와상 살아있을 때는 표정이 다양하더라.
키시다군은 유령은 볼 수 있는데 그게 무슨 짓을 저지를지는 전혀 예측불가. 보는게 전부. 걍 곶통 아니냐.



시키노 회장 핡 맘에 드는데 회장 많이 나왔으면.
아 인간쓰레기의 매력.
회장이 괴기현상에 더 집착하게 된 게 바로 바테렌 섬에서의 체험 때문. SAN치 떨어지고 나서 더 날뛰시는 회장님.
키시다 옆에 있으면 뭔 일이 생길 것 같아 질질 끌고 다닌다.






핑백

덧글

  • 아인베르츠 2015/04/30 18:33 # 답글

    이 작가 그림체가 확실히 옛날 그림체풍이긴 해요.
    이 저번 포스팅 보고 딱 떠오른게 타하하시 요스케의 공포 학교였습니다. 몽환신사쪽은 굉장히 어두침침하긴 한데 막장? 폐품? 히로인은 적었기에....
    (가만 생각해보니 공포학교는 히로인은 없고 히도인밖에 없었지....시대를 초월한 히도인이다)

    특히 등장인물들 깜짝 놀랄때의 동공의 묘사라던가, 헤어스타일이 엄청 고전 만화풍이여서 마음에 들어서 벌써 책 주문해버렸습니다ㅋ.
  • 각시수련 2015/05/01 06:14 # 답글

    연재 당초에는 우구이스 쇼코(うぐいす祥子) 명의였는데 연재 대략 1년쯤 지나서 히요도리 쇼코(ひよどり祥子)로 변경.
    히요도리 쇼코 명의는 죽은자의 목소리를 들어라 한작품이 끗. 현재 챔피온 RED에서 연재중.

    우구이스 쇼코 명의 단행본.
    혈골의 사육제 (血骨の謝肉祭) : http://www.amazon.co.jp/dp/B00T479AJ2
    프로이트슈타인의 쌍둥이 (フロイトシュテインの双子) : http://www.amazon.co.jp/dp/4088900057
    암야에 놀지마 어린이들 (闇夜に遊ぶな子供たち) : http://www.amazon.co.jp/dp/4821189690
  • sneg 2015/04/30 21:51 # 삭제 답글

    어머님을 좀더 출연시키란 말이지!
    그나저나 갈수록 사망규모가 코스믹호러급이 되가는게 유머
  • Megane 2015/04/30 22:02 # 답글

    회...회장님!! 제가 지켜드리겠!!! (그리고 가루가 되었다고 하더랍니다....구헤헤)
  • 사나칸 2015/05/01 00:38 # 삭제 답글

    와 이거 정발안되나요? ㅋㅋㅋ 회장때문에 개꿀잼일꺼 같은데
  • Scarlett 2015/05/01 11:43 # 답글

    어 저만 이 사람 만화 옛날만화풍이라고 느낀건 아니었네요 ㅋㅋ 처음엔 오시키리랑 느낌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계속보다보니 타카하시 요우스케 느낌이 강하게 나는게...국내에 정발되길 바래봅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