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사이트 20화~22화. 템페스트 떡밥 설명 나옴 마법소녀 사이트



魔法少女サイト


22화에 신규 마법소녀 2명 등장, 그리고 2년동안 질질 끌어온 떡밥의 정체공개. 2222 윽 머리가....


최근 드디어 신전개에 돌입하고 신규 마법소녀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음.
2013년 7월 18일 연재시작부터 그렇게나 질질 끌어왔던 템페스트의 정체도 지난 20화에서 밝혀졌다.
템페스트란 선인류에 의한 인류선별.



마법소녀 사이트 19화 (신규 마법소녀 아마가이 코사메 등장회)








아, 참고로 현재 츠유노, 시오이는 완전히 재기불능수준의 몸상태인데, 아마가이 코사메가 치유능력으로 강제적으로 고쳤음.
스틱 사용으로 인한 데미지가 회복된 것 아니고 그냥 목숨 연명한 수준.
여전히 언제 뒤질지 모르는 목숨.
아야도 시즈쿠메와의 싸움으로 인해 몸상태 개판.
그래서 둘은 21화에서 언제 죽을지 모르는 자신들을 서로 위로하면서 잠든다. (키마시타와)







20화에 등장한 템페스트에 대한 마법소녀 사이트측의 설명.






템페스트에 대해


8월 11일 19시 23분에 선인류에 의한 인류선별, 템페스트가 일어납니다.
선인류의 왕의 봉인이 풀릴 때, 인류의 태반은 멸망하게 됩니다.
평범한 사람이라면 템페스트를 회피할 수 없지만, 단 한 가지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먹이사슬의 정점에 있는 왕의 배를 채우는 것.


왕은 인류의 不의 에너지를 먹이로 삼고 있기 때문에 이를 양도하면 템페스트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부의 에너지는 마법소녀사이트측에서 건네준 스틱을 사용하면 스틱 본체에 에너지가 축적됩니다.
스틱을 보다 많이 사용해, 다른 마법소녀들보다 많은 부의 에너지를 양도하는 자만이 템페스트의 회피대상이 됩니다.


살아남고 싶으면 부의 에너지가 충분히 차있는 스틱을 템페스트의 날에 우리들 마법소녀 사이트에 건네주십시오.
그럼 좋은 종말을 보내시길.






템페스트란 인류의 종말.
선인류가 있고, 걔네들이 인간보다 먹이 사슬 위에 있다. (이건 지난 10화, 18화에서도 살짝 언급됐다.)
그리고 선인류의 왕이라는 존재가 깨어나면서 인간들을 먹어치운다는 것까지는 사실인 것 같고 충분히 알겠는데, 지금까지의 전개, 사이트 측의 에너지 착취방법이 여러가지로 모순되고 엉망진창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작중 마법소녀들도 왜 사춘기 소녀들에게 스틱을 건네주고, 몇몇은 마법소녀 헌터의 자리를 줘서 서로 쌈박질하게 만드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함. (소녀들의 부의 감정이 가장 효율이 좋은가?). 실제로 살고 싶으면 싸우라는 것도. 템페스트에 관해서 제대로 된 정보도 주지않고 그런거. (몇몇한테만 약간의 정보만 흘려줌.) 랄까 저 페이지도 어떻게 열었는지. 거의 갑툭튀 ㅋㅋㅋ 아마가이 코사메가 걍 열어서 보여줌.





여러가지가 아직도 미스터리로 남아있기 때문에 모인 마법소녀들이 택하려는 수단은



마법소녀 사이트 관리자 잡아서 불게 만드는 것





관리자에게 스틱이 통할지는 미지수지만 일단 시도해보려고 속속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아사기리 아야
야츠무라 츠유노
시오이 리나
아마가이 코사메 (회복커터, 커터로 자상행위를 한 곳에서 나온 자신의 피에 회복력이 있음.)
아나자와 니지미 (언령 팬티, 말로 대상을 조종할 수 있다.) (← 현재 목적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한 아야 패밀리와의 접촉)



여기에 원래 코사메가 있었던 마법소녀 그룹이 합류. 현재 아사기리, 야츠무라, 시오이는 전부 마법스틱을 분실했다.









21화 드디어 아야의 오빠 카나메의 턴. 카나메가 마법소녀 사이트의 존재를 알게 되었음.



마법소녀 사이트 12화 쓰레기 (아사기리 카나메 메인회)



마법소녀 오브 디 엔드에서도 남자 = 돌아이 포돌이가 마법소녀가 되고 그랬는데 역시 여기서도 그런 전개로 갈듯.
예전에 한화 통째로 카나메한테 주고 그랬다.
오빠가 마법소녀가 될건 틀림없을듯.
카나메가 아야 때리는 묘사는 완전히 작가 취향이네.




22화에서 등장한 아마가이 코사메 그룹의 신규 마법소녀 두 명.






한쪽은 완전히 전투형 마법소녀. 아야와 동년배로 등장한다면 아마도 여중생. 복근이 무슨 ㅋㅋ (복대냐)








야쿠자 집안의 아가씨인 것 같고.
원거리의 물체까지 검압으로 전부 베어버리는거 보니. 스틱은 저 칼인 것 같음.
칼을 그냥 들고 다니면 총도법 위반이라 그런지 복대에 차고, 치마로 감추네 ㅋㅋㅋㅋ







한쪽은 부잣집의 천방지축 아가씨. 이쪽은 이름이 살짝 나왔다. 집사 할배가 미카리님이라고 부른다.
스틱은 아마도 저 빗자루. 타고 날아다니는게 전부는 아니겠지.




마법소녀 사이트 22화가 4월 9일 바로 어제 갱신 됐는데, 글자는 거의 없고 걍 레알 마법소녀 등장신 두 개가 끝.
그래서인지 23화 갱신일이 4월 30일.
드디어 살살 본격적인 전개에 들어가려고 하는 중. (아키타 쇼텐 챔피온 탭)






핑백

덧글

  • 슬슬 2015/04/12 01:12 # 삭제 답글

    초인...아니 마법전쟁이 일어나는 단계군요...
    슈퍼히어..아니 초마법인들의 어벤...아니 전대물이 되는 걸까..
  • 뿌리채소 2015/04/14 16:14 # 삭제 답글

    칼 쓰는 여자는 여러가지 의미에서 키류인 사츠키를 닮았어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