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214] 4년만에 부활한 곳도탕 제4회 에로 슬픈 좌담회 영상문화생활




ゴッドタン 第4回 エロかなしい座談会 2月14日

발렌타인 데이의 밤에 4년 만에 돌아온 기획. 지난 4년 동안의 시청자 투고, 에로 슬픈 이야기가 한 뭉치 쌓였다.
근데 토요모토, 히토리가 주절주절 AV 이야기 한다고 그게 더 바쁨 ㅋㅋㅋ

사스가 성진국. 사스가 테레토 랄까


심야방송이라고는 해도 공중파에서 오나니, AV 이야기 하고 있음 ㅋㅋㅋㅋ
비동정들의 동정 쿠소야로들에게 상냥한 기획 ㅠㅠㅠ
이런거 프리하게 방영하는 자세가 좋다.
개인적으로 이런거 2시간 SP 같은걸로 해서, 특방 했으면 하는데 (어이;;)

러브레터즈, 도쿄03 토요모토 나옴. (++ 지난 2월 14일 방영 당일 곳도탕 니챤 실황 스레 ゴッドタン (527))




도쿄03 토요모토랑 게키단 히토리는 ㅋㅋㅋㅋ 이거 체험담을 나누는 기획인데 둘은 AV 이야기만 존나 신나게 함 ㅋㅋㅋㅋㅋㅋ

토요모토가 말하길, 요즘 AV배우들이 너무 많이 나오고 있고, 다들 얼굴이 반반해서 고르기 힘든데,
AV배우의 블로그를 찾아서 읽고 일상과의 갭을 떠올리고, 그렇게 꼴리는 배우를 찾는다.
게키단 히토리도 그런 짓하는데 얘는 남자 배우 블로그까지 뒤짐 ㅋㅋㅋㅋ





오기는 동급생 여자애가 19세 때 AV 배우로 데뷔했는데, 걔걸로 엄청 딸쳤다. 데뷔해줘서 고마웠다 ㅋㅋㅋ
지인이 AV배우라는 것의 첫 경험 ㅋㅋㅋ
데리헬 불렀더니 동급생이 왔다. 타이틀 이야기.





오기야하기는 같이 일하는 AV배우 작품은 안 본다. (일하는 동안은) 에비스 머스캇츠 할 때는 마스캇트 배우꺼 안봤다.

그런데 게키단 히토리 ㅋㅋㅋㅋ
나는 같이 일하는 AV배우들 작품 챙겨보고, 심지어 자위까지 한다.
키스참기 선수권에 나온 히로인 배우들거로 아직까지도 딸친다. 아, 내가 저애랑 키스했구나 하면서 자위.
역시 주연배우하는 놈은 다르구나 ㅋㅋㅋ

키스참기 선수권 총정리 - 심야방송에서 극장판까지
키스참기 선수권 더 무비 - 아오이 츠카사 AV는 꼭 보고 봐라 (이번 2월 27일에 키스참기 무비 2편, 디빕 블루레이 나온다 기대)

키스참기 선수권 배우로 딸치면 ㅋㅋㅋ 주로 미히로, 아오이 츠카사, 우에하라 아이, 시라이시 마리나겠네.





게키단 히토리가 2개월 9일 금딸했을 때의 이야기.

금딸했더니, 테지마 유(手島優)로 몽정했다. 몽정내용은 섹스도 아니고, 테지마 유로 키스하는 내용. 키스로 싸버렸다.
로케촬영끝나고 다들 로케버스에서 내리고,
후부좌석에 자기랑 테지마 유랑만 남았는데, 시간있으면 어디 다른데라도 갈까. 이거 백퍼 떡칠 수 있는 찬스.
그러던 찰나, 마누라한테서 메일이. 밥차렸으니 기다리고 있다.라는 내용.
그래서 테지마한테 미안하다고 하고, 운전수 모르게 키스만 하자고 좌석 뒤에 숨어 엄청 키스했는데, 찍쌈. 이게 몽정내용 ㅋㅋㅋ





최근 숙녀물의 사정.


요즘 숙녀 AV는 배우들이 젊은 사람도 많이 나오고, 솔까 숙녀물이 아니다. 진짜 숙녀물은 완전 아줌마들 나오는거 아니냐.
숙녀 매니아들은 진짜 그런거만 챙겨본다 운운
평범한 AV 여배우 수명은 4~5년인데, 그 이상으로 하게 되면 다들 숙녀물로 전환.
50살 먹은 아줌마 나오는 것도 있는데, 예쁘니까 평범하게 꼴림.
최근 컴백한 마츠모토 마리나. (90년대 레전드) 복귀작품은 1000개 팔리면 히트라고 하는 숙녀물 중에서도 3000개나 팔렸다.
딸 모에하(萌巴)가 AV배우로 데뷔했다. 모녀공연덮밥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2014 동영상 (2014년 3월 17일 방영. 우에하라 아이, 유메 카나, 시라이시 마리나, 하타노 유이 등)





4자매가 전부 에로한 설정의 시리즈. 욧쨩(よっちゃん)이라는 감독이 찍는데, 히토리는 그 사람 작품이 참 좋다.
히토리는 그 사람 작품의 뒤를 쫓고 있다.
히토리가 좋아하는 시츄.
타이트 스커트 입은 누나가 냉장고에서 물건 꺼내면서, 팬티 한장 걸친 나를 엉덩이로 문지르는 시츄 ㅋㅋㅋ 재현까지 함ㅋㅋㅋ

욧쨩 :「꿈의 근친상간!」시리즈 등의 기획물을 많이 찍은 AV감독.
動画 > ビデオ > 監督 > よっちゃん http://www.dmm.co.jp/digital/videoa/-/list/=/article=director/id=102341/




드래곤볼 자위 ㅋㅋㅋㅋㅋ 프리저(공) 오공(수) ㅋㅋㅋㅋ (이건 좀 구라 같음)





고3 하루에 6번 딸쳤다가 AV 끄니까 TV에서 고시엔. 청춘을 불태우고 있는 야구남아를 보니, 순간 자신이 한심해졌다라는 투고.
이에 히토리 난 하루에 9번 딸친 적 있다.
나는 한심한게 아니라 오히려 자랑스러웠다. 19살 때, 증인인 친구를 놓고, 그 앞에서 했다 ㅋㅋㅋ
(솔까 이건 히토리가 뻥친거 같은데. 19살때 남 앞에서 자위한 적이 있다니.... 진짜면 리얼 돋고 ㅋㅋㅋㅋㅋ)




히토리가 이런 소리하자, 마츠마루 유키 표정 ㅋㅋㅋㅋ (뭐지 이 병신은 ㅋㅋㅋㅋㅋ)





야하기의 친구 중에는 자위할 때, 여성측의 입장으로 상상하면서 소리 크게 내는 녀석이 있다.
AV보면서 여자 신음소리 내면 더 흥분됨.
기분을 고양시키기 위해서는 그렇게 하는게 좋더라 운운

공감하는 히토리 ㅋㅋㅋㅋㅋ 이새끼 페라치오 신에서는 자기도 모르게 입 벌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운운 ㅋㅋㅋㅋ





또, 마츠마루 표정 ㅋㅋㅋㅋ




투고 체험담 자체는 노잼.

히토리 헛소리랑, 남자들이 야한 이야기하는데, 파자마 입고 듣는 유부녀 마츠마루 반응 잼. 기요미.


재밌었음. 거의 동정쿠소야로 게키단 히토리가 가장 많이 이야기 했다.
진짜 이 놈은 완전히 심야시간대 체질인듯.
히토리가 다음번에는 야한 이야기 선수권을 개최하는게 어떠냐고 그러는데 꼭 했으면 좋겠네.

이번주 토요일의 곳도탕은 매력 재발견 SP 마지기라이 올스타즈를 방영한다.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5/02/19 08:17 # 답글

    아, 오늘밤 아메토크는 스트리트 파이터2 게닌 한다. 지난해 말의 드퀘게닌 http://waterlotus.egloos.com/3503120 이후로 게임기획 2번째.
    (2014년 12월 4일 방영), 아메토크 드래곤 퀘스트 게닌이 아메토크의 첫 게임기획. 올해는 게임분야로도 좀 하는듯.
    파판 게닌 같은건 안하나 ㅋㅋㅋ
    2月19日(木)はストリートファイターII芸人 http://www.tv-asahi.co.jp/ametalk/ 챙겨봐야징.
  • 케이 2015/02/19 14:47 # 답글

    보면서 'ㅁㅊ.... 개또라이들...' 이란 말이 절로 나오면서 정말 많이 웃었네요 ㅋㅋㅋㅋ
    사스가 성진국! 거기에 여자 아나운서 옆에두고 ㄷㄷ
    암튼 즐겁게 봤네요 업로드 감사!
  • 낙타 2015/02/20 18:27 # 삭제 답글

    캡쳐에 나오는 게키단 히토리 금딸 기록은 2달 9일이네요;;게스이 토크가 펼쳐지는 가운데 표정 관리 안되는 마츠마루가 웃겼습니다ㅋㅋ
    게키단 히토리가 절찬하는 베이스 게닌 하나와 불러서 시청자들을 원벌떡 시키는 토크가 듣고 싶네요.
    이번 주 방송분은 큐트 멤버 오카이 초대손님으로 앉혀놓고 VTR보는 총집편 같아 보여요, 기대됩니다.
  • Griffin 2015/02/22 04:14 # 답글

    게키단....
    나는 못까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