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 아니메] 2.5차원 러브라이브 아이돌 대결전 6~7화 영상문화생활





俺達の生きがいwwww




할로윈, 다이어트, 때때로 논땅이 들어간 6~7화.
이번화도 재밌었다. 차회 = 논땅 메인의 스토리가 너무 기대되게 끝났음 ㅋㅋㅋㅋ 리얼 원작 씹어먹는 각본 꿀잼이네.




2기 1화 이후로 대놓고, μ's 야라나이카 마약송 작렬 ㅋㅋㅋ 매번 느끼는거지만 선곡센스 돋네 ㅎㅎ 안무랑 곡이 맞는거 보면 싱기방기함.
위화감 완전종료.
마약 권장(?)송은 샤부라이브 2기 3화에서 아라이즈가 Lion을 개사해 부르기도 했다.
결과는 μ's의 알드노아 제로 OP가 이겼지만.




2.5차원 러브라이브 아이돌 대결전. (마약라이브 2기)
[1화, 전설 마약 아이돌의 부활] [2화 라이벌 아라이즈 등장] [3화 뮤즈 VS 아라이즈의 라이브 배틀] [4~5화, 니코 & 린의 감동회]




이번화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부분은, 마키의 쿠죠 죠타로.
카요칭 니파~ & 타테나이. 차회가 기대되는 논땅 스토리.





중화기로 무장하고 UTX의 아라이즈를 습격하러 갔었던 2.5차원 뮤즈 ㅋㅋㅋ 무슨 이슬람계 테러리스트 지망 아이돌이냐 ㅋㅋㅋㅋㅋ
호노카는 M72 LAW 대전차 로켓포 들고 갔었다 ㅋㅋㅋ (다행히 빠른 경찰대응으로 사상자 0명.)

마약전대 약중독
에서는 죠죠러 마키의 "단 하나의 심플한 답. 네놈은 나를 화나게 만들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랑







갈수록 점점 더 귀여워지는 카요칭. 타테나이 타테나이 타테나이 포카스카쟝!!!ㅎㅎㅎㅎㅎ
카요칭 왜 이렇게 귀엽나요. 나 말고도 귀엽다고 코멘트 작렬. 럽라 2기로 넘어오면서 해피밀 세트 카요칭 인기 확 늘은 느낌 (집단착란)
하나요가 니파~ 라고 외치는것도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 미친 것 같네 ㅋㅋㅋㅋ
진짜 웃긴게, 2.5차원 카요칭의 팬이 만든 카요칭 限界だぞウェェェイッ!모음 동영상도 있더라ㅋㅋㅋㅋㅋ (2.5次元かよゲン゙ガイ゙集)
뭘 마토메한거냐 ㅋㅋㅋ 진짜 닛치취향 돋네.

그리고 호흡제한 당한 니코 ㅋㅋㅋㅋ 완전히 생화학병기.








그리고 42.195 구루메 풀 마라톤 뛰는 두사람. 근데 가만 생각해보면 대단. 저 두사람 목소리는 같은 사람 ㅋㅋㅋㅋㅋ
둘 다 마이마이가 연기 ㅋㅋㅋㅋㅋ
그냥 목소리만 듣고는 같은 사람인지 모를 정도. 나도 진짜 이거 처음 봤을 때, 뮤즈 9명을 두 명이서 연기했는줄 몰랐었닼ㅋㅋㅋㅋ

그리고 화제의 장면. 파쿠라이브. 근데 파쿠리고 나발이고, 마이마이연기의 카요칭 기여엉ㅋㅋㅋㅋㅋ
이 부분은 C&A가 과거에 따로 더빙했었던 적이 있다. (パクリだと言われたラブライブを元に戻してみた)








최종보스. 편익의 코토리 (片翼の小鳥)
ㅋㅋㅋㅋ 호노키치의 정점. 114514.








그리고 원작보다 더 궁금해지는 논땅 스토리. 시청자들이 경악한 충격의 전개.
갑자기 흐름이 바뀌면서 고향별로 돌아간다곸ㅋㅋㅋㅋ 이어서 흘러나오는 페스나 UBW 1기 엔딩 <Kalafina>의 believe. ㅋㅋㅋㅋㅋ
그리고 차회예고에서 노조미가 "밍나 스피리츄얼하게 굿바이"

원작에서도 2기 8화는 노조미 에피소드인데... 2.5차원 럽라에서는 어떻게 풀어나갈지...wktk. (초전개 각본 기대)
진짜 정체불명의 사부, 논땅 = 우주인 설정으로 가는건가? ㅋㅋㅋ
토시마 에리는 논땅 정체를 아는듯.
그리고 9화의 스노하레는 또 어떻게 할지 궁금. 아마도 2.5차원 뮤즈가 그냥 부를 것 같은데 ㅋㅋㅋㅋ 무참히 더럽혀지는 스노하레 ㅋㅋㅋ




++ 드디어 한냐(유카링)를 뛰어넘어, 호로화까지 가능하게 된 우미. 토시마 누드에 냉정하게 츳코미 넣는거 웃겼음.
근데 요즘 우미쨩. 마법소녀 설정이 어디로 갔는지 안 보이네...//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4/12/31 05:41 # 답글

    카요칭과 호노카의 다이어트는 카요칭은 그냥 살빼고, 호노카는 야매의사인 마키 아버지의 수술로 살뺐다. (코토리의 의뢰 ㅎㅎㅎ) 직후, 상태가 좀 이상해지는 부작용이 존재. 수술후의 호노카는 입냄새가 강한 니코에게서, 좋은 냄새가 난다고 하는 등의 이상행동을 보인다.
    그나저나 카요칭 진짜 그냥 넘어갈수 없을 정도로 귀여워졌다 ㅋㅋㅋ 니파~ ㅋㅋㅋ
  • 각시수련 2015/01/26 00:19 # 답글

    2.5차원 러브라이브 아이돌 대결전 8화 http://www.nicovideo.jp/watch/sm25427138 업로드된지 1분만에 코멘트 막 달리네 ㅋㅋㅋㅋ
    논땅회. 역시 논땅 우주인이었음 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 설정 돋네.
    한참 안 나오던 우미쨔응 마법소녀 설정. 이번화에 우미쨩 드디어 우미큐어로 각성. 오프닝까지 부른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