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청춘 6화 - 연애전선 이상있음. 아마링은 애정입니다. 영상문화생활



이번주도 모리카와 아오이. 아베 아마링 귀여웠다 ㅠㅠㅠㅠ (만족)

이번화는 역전 마라톤으로 완전연소 = 새하얗게 불태워버렸어... 하고 마무리할 줄 알았는데, 역전 마라톤은 20분 정도하고 끝 ㅠㅠㅠㅠ
개인적으로는 마라톤을 30분 이상으로 하고 막판 15분 정도 설교+ 다음주 내용으로 했으면 싶었는데. 안타깝더라....
그래도 재밌게 봤음. 달리기 파트는 나름 재밌었음.
지난 5화에 이어서 여전히 캐릭터들의 연애전선 현황은 눈부시게 변하는 중. 역전 달리기와 함께 신나게 변하는 연애사정.

이번회는 스케베 선생님이 긴파치 안 하는 대신에 처녀선생이 설교질.
나름 재밌게 끝나놓고, 갑자기 분위기 반전 ㅋㅋㅋ 교실 신으로 들어가 때때로 패배도 좋은 수확이다라고 교훈 들어가니까 멍.... ( ゚д゚)
기왕이면 자연스럽게 들어가지. 시발 일드에서 교훈 빼놓을 수 없다는 건 리얼. 한화 설교, 교훈질 안하면 죽는 병에 걸린듯.

나카이 타카코 = 산죠학생회장은 다다음주에 부모의 사정으로 도쿄로 전학감.
문화제하기 전에 전학갈 예정.

현재 아주 난장판인 미안해 청춘 연애상관도 현재 시점인 6화 기준으로 인물관계 작성해봤다.


어차피 이렇게 만들어봤자 한화한화 눈부시게 사정이 바뀌는터라.... 별 소용 없는 것 같지만 한번 만들어봤다.
개인적으로 에비사와랑 아마링 잘 됐으면 하는 바람.
에비사와가 은근히 작중 니시키도 고교시절 캐릭터 같은 느낌인데 성공한 스케베 선생님 버전으로 엔딩을 맞이했으면 한다 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연애질하는 드라마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맨하탄 러브스토리나 저 정도로 막 미친듯이 돌아가면 재밌게 봄 ㅋㅋ

작중 3년 전에 타계한 엄마 하라 미유키 = 관음보살고멘네 청춘 5화 실황스레 코멘트에 나왔던 것처럼 죄악감의 바로미터였음. 
본인입으로 직접 말해준다.

6화 후반부에서 산죠 시스터 교장이 3D교장 좋아하는 마음을 카바상에게 밝히고, 다소 이어질 예감 훈훈.
그리고 에나리는 ㅋㅋㅋㅋㅋ 아버지가 불륜 눈치까서 스케베한테 말하고 스케베가 직접 지적해서 불륜이 들통남 ㅎㅎㅎㅎ
다음주는 돈마이 선생과 에나리 이야기가 많이 들어갈듯.

이번주 에나리 돈마이 선생 불륜현장 ㅎㅎㅎㅎ + 어째서인지 매번 둘이 불륜하는걸 목격하는 나리타.







이번주도 귀여운 아마링. 사! 랑! 해! 요! 모리카와 아오이찡 핡.







근육질 VS 연애체질.
한다의 근육에 반한 아마링이었지만, 과도한 애정표현 요구 + 약간 얀데레끼에 기겁한 한다는 결국 자신을 좋아하는 게이 무라이와 커플이 되어 아마링을 걷어찬다 ㅋㅋㅋㅋㅋ




寄り道しちゃったけど やっぱり海老沢君のことが好き☆





다시 에비사와와의 관계를 돌리기 위해서 말하는 장면 + 양다리 때문에 같이 하교 못 하겠다고 하니까 징징대는 아마링 ㅋㅋㅋ
ㅋㅋㅋㅋ 저 장면 엄청 귀엽더라. 목소리도 그렇고 하는 짓이 너무 귀여움 ㅎㅎㅎ
단순히 액면가로만 보면 나카이 역의 쿠로시마 유이나가 더 예쁠수도 있는데, 작중 캐릭터까지 합해서는 아마링이 매력 킹왕짱. 핡핡.

아마링. 남친인 에비사와를 위해서 대학 진학 랭크까지 낮춰서 코마가타 대학 들어가겠다고 하는 앤데 ㅜㅜㅜㅜㅜ
둘이 후딱 결혼해서 걍 미시마에서 살아라... 에비사와 ㅜㅜㅜ 아마링만큼은 놓치지 마라 (´;ω;`)ノシ

예고편에는 드라마 속 대부분의 갈등의 원인을 제공한 전범 방화마 동정ㅋㅋㅋ (이번화에서 아버지가 동정이라고 하는데 부정 안 함.)
31세 동정 = 마법사 스케베 선생님이 드디어 14년 만에 방화 범행사실을 고백하는 것처럼 나온다.
근데 이렇게 걍 갈등 해소되고 하라 선생님 과거 정리가 될 것 같지는 않음.
다음화는 에나리 불륜 이야기를 포함한 곧 전학갈 나카이 메인회가 될 듯. 몇 화도 안 남았는데, 학생들 이야기 좀 많이 나왔으면.

이제 고멘네 청춘도 3~4화 정도 남았다 ㅠㅠㅠㅠ

젭라 에비사와 + 아마링 메인회가 있었으면 하고 기도하는 중.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4/11/17 12:47 # 답글

    이번화 미츠시마도 상당히 예쁘게 나왔음. 미츠시마 처녀선생 뒤로 갈수록 복장도 그렇고 짧은 스커트를 입는 등 점점 개방적인 느낌으로 변해감.
    그리고 6화 충격이었던건 니시키도한테 대놓고 동정이라고 하는거 ㅋㅋㅋㅋ
    하긴 작중에서는 여자 건드려보지도 못한 31세 노총각 캐릭터니까... 그래도 니시키도가 동정이라니... 뭔 말도 안되는 소리냐 ㅎㅎㅎㅎㅎ
  • 각시수련 2014/11/17 15:47 # 답글

    관음보살 엄마 데몬 코구레 각하 흉내 ㅋㅋㅋㅋ
  • 각시수련 2014/11/17 18:50 # 답글

    니챤넬에서는 아마링은 별로 인기 없고.... 쿠로시마 유이나 지분 개쩌네 ㅋㅋㅋㅋ 대부분 아오이 호노오에서의 역할인 츠다 히로미로 부름.
    그래, 솔직히 얼굴은 쿠로시마가 더 예쁘다.
    그리고 나는 아마링 개귀여웠던 저 장면에서도 연애체질은 개뿔. 쿠소비치, 아마비치 ㅋㅋㅋ 멘헤라녀 등등으로 욕만 존나게 처먹음 ㅋㅋㅋㅋㅋ
    http://livetests.info/2ch/?server=hayabusa2&board=livetbs&dat=1416138228&type=read

    121:渡る世間は名無しばかり:[sage] 2014/11/16(日) 21:01:24.83 ID:fqxKVZlM
    津田ヒロミかわいいお
    揺れないおっぱい(;´Д`)ハァハァ

    니챤 모리카와 아오이(森川葵) 스레에도 가봤는데 http://www.logsoku.com/r/idol/1350985654/ 사람 겁나게 없음 ㅠㅠㅠㅠㅠㅠㅠ
    난 아마링 캐릭터 좋아하는 편이라 캐릭버프로 모리카와쨩 더 귀여워보임 헤헤. 모리카와의 저 캐릭터 더 보고 싶은데 종방까지 분량이나 많았으면.
  • 유이나짜응 2014/11/17 22:45 # 삭제 답글

    오 6화 나왔군요. 전 학생회장 나카이가 눈에 들어와서 ㅋㅋㅋ 에비사와야 말로 아마링한테 집중하진 못할망정-_ -
    안될거같긴 하지만 나카이랑 선생님이랑 잘됬으면 하는..?ㅋㅋ
  • 유이나짜응 2014/11/17 22:55 # 삭제

    헐 댓글 달고 읽다보니 나카이 전학행이라늬.......내가 너 볼라고 꼬박꼬박 챙기는데 ㅜㅠㅠ 얼른 6화 봐야겠군여
  • 각시수련 2014/11/18 11:41 # 답글

    관음보살 엄마 목소리 마지 텐시 ㅜㅜㅜㅜㅜㅜ
  • 아오보 2014/11/18 17:41 # 삭제 답글

    아베 아마링 6화 캐리하네요 ㅋ 얀데레표정도 귀여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