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F가 된다 2화 - 으으 모에가 안 모에하다 ㅜㅜ 영상문화생활



으으 모에가 안 모에하다 ㅜㅜㅜㅜㅜ 치명적인 단점이네... 아무리 봐도 내 눈에는 타케이 에미 별로 안 귀여워 보인다 ㅜㅜ

그리고 원작의 사이카와 선생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아야노 고 진짜 그냥 멍청해보임 ㅋㅋㅋㅋ (1화 니챤 스레에서도 말 나왔지만.)

2화에서는 아야노 연기가 심하다고 까이더라. 외운 대사 그대로 읊기만 하는 느낌이다. 쟤는「り」의 발음이 독자적이다 등.

다소 범인들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는 인물처럼 나오는데, 생긴게 저래서 너도 凡人 같이 보여요.
물론 외모랑 지능지수는 별 관계가 없기 때문에, 인텔리하게 생길 필요는 없는데.
그래도 비주얼로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게 테레비 드라마인데, 유카와 센세까지는 안 바래도 기왕이면 좀 똑똑해 보이는 애를 섭외하지.
(뭐, 그쪽도 물리 어쩌고 저쩌고 해도 트릭이 거기서 거기지만)



2화가 해결편이기는 한데,
지난 1화에서 한정된 용의자 + 방한복 나온 시점에 이미 사건의 뒷사정은 둘째치더라도 유력 용의자는 다 드러난 편이나 다름 없었음.
이치카와 유이, 솔까 캐스팅 만봐도 누가 범인인지는 뻔히 보인다. (메타추리)
불필요한 밀실에서 출입구는 방한복 입고 나온 도어 밖에 없음. 범인이 방한복을 입고 있었다
그럼 체형이 비슷해야지 범인 누군지 대충 드러나네.

2화는 이리저리 뒷설명 붙여줌. (사실은 뭐가 뭐였다. 등의 시청자가 전혀 알 수 없는 등장인물의 뒷관계)

게다가 2화에서는 이치노세 선생한테 절대적인 알리바이가 주어지면서 더욱 수상해져가는데.... 아니나 다를까 그녀가 범인.
방한복을 입고 도어로 나온건 니와와 핫토리가 아니라, 당연히 범인.
핫토리를 대신해서는 이치노세. 니와를 대신해서는 키쿠마 교수.

그리고 1화에서는 안 나왔던 사실은 이치노세와 마스다가 교제하고 있었다. 키쿠마와 이치노세는 부녀 관계.
살인의 동기는 마스다의 복수.
니와는 이치노세에게 폭행 비슷한 행위를 했는데, 이를 핫토리가 마스다에게 이야기했고, 연인인 마스다는 분노. 니와에게 칼을 휘두른 후 카미카쿠시. 이후 연구실에서 수면약 먹고 자살. (니와와 핫토리는 마스다의 실종 원인을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둘이 행복하게 결혼하는게 마음에 안들었던 이치노세가 둘의 살인을 결심. 키쿠마는 딸의 살인을 도와준 것.)

근데 마스다가 자살할 이유가 안 보임. 걍 멘탈이 완전 유리라고 밖에.



또, 공감이 안 가는건 작중 키쿠마가 모에의 살인을 시도하고, 당시 완벽한 알리바이가 있는 이치노세를 용의선상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서 자살했다고 나오는데.... (딸인 이치노세에게 타살로 위장하라고 함.)
아무리 본인 살인의 용의자선상에서는 제외되더라도, 이전의 니와, 핫토리 살인 2건에서는 제외될 수가 없잖아.

이딴게 교수가 딸을 지키기 위해 마지막으로 짜낸 최고의 지혜라고 ㅋㅋㅋ 완전 개죽음.

하긴 이런데서는 경찰 무능하지만.... 경찰이 니와, 핫토리 살인과 키쿠마 교수 살인을 무조건적으로 동일범의 소행이라고
확정 지으리란건 너무 넘겨 짚은게 아닌가 싶다.
차라리 그럴싸한 사건의 스토리 + 밀실 트릭 해결법을 유서로 남기고 본인이 저지른 범행을 후회한다면서
다 뒤집어 쓰고 자살하는게 더 낫지 않았을까 싶음.

그리고 ㅋㅋㅋㅋ 이치노세는 USB로 사이카와의 컴퓨터에 침입. 이후, 전자통신은 물론이고, 전화까지 도청가능하다니 ㅋㅋㅋ 무슨 말도 안되는ㅋㅋㅋㅋ 구두 말고는 전부 위험하단다 ㅋㅋㅋ 도중에 뿜었음.

++ 다음화인 모든 것이 F가 된다 3~4화는 원작의 5번째 작품인 봉인재도 (封印再度 Who Inside)를 할 예정.



모든 것이 F 지난 1화에서부터 귓가에 뭔가 살살 묘한 느낌이 왔었는데, 2화 초반 지난화 설명부분의 음악에서 띠링~ 했다 ㅎㅎㅎㅎ
어디서 많이 들어본 듯한 느낌의 음악인데....
ㅋㅋㅋㅋ 이거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잖아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라마 <모든 것이 F가 된다> 음악 담당이 누군지 찾아보니까, 아니나 다를까. 카와이 켄지(川井憲次)

카와이 켄지가 음악을 담당한 애니메이션 작품으로는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공각기동대 극장판, 동쪽의 에덴, 기동전사 건담 00 등이 있다.

요즘 애니메이션, 드라마 양쪽에서 자주 보는 작곡가들이 많다.
난 일본 드라마 애니 안 가리고, 걍 다 보다 보니까 양쪽에서 같은 작곡가 접할 때 마다 아! 이거!! 하게 만든다.
모든 것이 F가 된다, 보다가 카와이 켄지라고 느낌오자 앜ㅋㅋㅋ 했다.

하야시 유우키(林ゆうき) 같은 경우에는 드라마 보스, 스트로베리 나이트, 리갈하이에서 음악이 인상적이었는데,
애니메이션에서는 건담 빌드파이터즈에서 또 한번 크게 인상을 남겼음.
건빌파에서는 닐스 닐슨의 포풍간지 전국 아스트레이 간다무의 브금인 Samurai Edge 좋아한다. (和ロック, 살육자의 엔트리다!!)
진짜 건빌파에서 하야시 느낌의 음악 나오자 헑했다 ㅋㅋㅋ

사와노 히로유키(澤野弘之)는 드라마 의룡, 보스(하야시 유우키와 공동), 마크스의 산, 레이디 조커에서 음악이 좋았는데,
애니메이션 전국 바사라, 기동전사 건담 UC, 길티크라운, 진격의 거인, 킬라킬 등에서도 대활약.









난 왜 얘가 하나도 안 귀엽게 보이는걸까... 분명 에미의 삐뚤어진 턱이 내 마음까지 삐뚤어지게 만드는 거야.... 애미야~





차라리 미즈사와 에레나(水沢エレナ)가 연기하는 무뚝뚝 조수 쿠니에다 모모코(国枝桃子)가 더 모에모에하다. 모모뀽.

핑백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모든 것이 F가 된다 2화 일본 반응 2014-11-01 08:10:23 #

    ... 가타 시키보다 미인이라니 말도 안 됨. 삽화가 없는 소설의 실사화는 어떤 캐스팅을 해도 다들 불만이 나오지만, 이건 그냥 패러디로 보는게 낫다. 전반적으로 모든것이 F가 된다 2화 대충 반응 요약하면, 1. 드라마가 심각하게 노잼. 지리멸렬. 원작팬들 완전 개실망 ㅋㅋ 드라마화 실패 아니냐. 운운. 이딴 식으로 할거면 무리해서 ... more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드라마 모든 것이 F가 된다 3화 일본 반응 2014-11-06 10:14:59 #

    ... 밀실트릭이 뭔지는 알고 있는데 걍 봄. 1,2화보다는 확실히 좀 나아진 느낌. 연출이 바뀌었다. 그래도 질질 끄는건 여전. 그리고 카와이 켄지 음악 좋음. 완전히 더블오 트란잠 브금 ㅋㅋ. 그건 그렇고 바카리즘 대단하네. 후지테레비에서 F 바로 뒤에 방영하는 멋진 선택시가 F보다 시청률이 더 높음. 진짜 제작비 대비 시청률 효율 ... more

덧글

  • 무기한휴업 2014/10/31 22:52 # 답글

    국내 출간된 시리즈는 봤지만 나머지가 도통 나올 기미를 안 보이니 드라마로 보긴 봐야겠는데...책 읽으며 상상한 이미지와 배우들 이미지가 너무 다르네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