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조노 마사야] 귀축도(鬼畜島) 1권 본격 취향 만화






절대로 가서는 안되는 섬이 있다. 귀축도.(鬼畜島)
당신의 예측을 훨씬 뛰어넘는 폭력과 광기의 살인귀에게 전원 살해당한다!! (피범벅 MAX 서바이벌 호러)




...가 메인 카피인데,
그냥 미친 방사능 귀축 돼지 살인귀 + 애비로 보이는 방사능 아저씨와 함께 전기톱으로 사람 신나게 요리하는 만화.
뭐, 그렇게 심하게 잔인하지도 않고, 무섭지도 않음.
뒤로 가면 중간중간에 카쿠레 키리시탄 이라든가, 핵폐기물 등으로 저 이상한 섬에 대한 떡밥들이 등장하기도 함.





작가는 호카조노 마사야(外薗昌也). 대표작으로는 <견신>, <이머징> 등이 있음.
뭐, 내가 그나마 최근에 본 건 슈도 우리오 원작의 뇌남 만화판. ★ 코믹스 뇌남(脳男) - 감정없이 악을 벌하는 아름다운 살인자
뇌남은 영화보기 전에 먼저 만화판부터 접했다. 영화 나름 재밌었음. (영화판 관련 포스팅)
영화는 니카이도 후미 돌아이 연기 참 좋았습니다 ㅋㅋㅋ




우와, 호카조노 마사야씨 올해로 53세네...


현재 이 만화는 일본의 무료 웹코믹사이트 <망가 라이프 윈>에서 무료로 웹연재되고 있다.
1,2화는 무료공개중.
 (귀축도 특설 페이지)
단행본 발매되면 비공개로 돌려짐. 요즘 일본에 이런식으로 연재하는 만화들 많네...
단행본 1권 뒷화들은 현재 저기서 무료로 볼 수 있음.








"우리는 모두 타인의 불행을 아무렇지도 않게 바라볼 수 있을만큼 강하다"



만화는 프랑스 작가 프랑수아 드 라로슈푸코(François de La Rochefoucauld, 1613년 9월 15일 ~ 1680년 3월 17일)의 말로 시작한다. 아무리 그래도 그냥 작정하고 사람 써는 만화를 그리나요 ㅋㅋㅋㅋ






시작부터 상큼하게 여자 한 명 잔인하게 뒤지고 시작.


그리고 주인공 타카히사(高久)의 스토리. 타카히사는 M대학의 폐허연구 서클에 들어가 있는 대학생.
그가 서클에 들어간 이유는 우에하라 토모카(友香)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 서클은 무인도라고 불리는 키쿠치 섬(菊池島)의 폐허를 찾아 같은 서클 선배인 히가시야마를 크루저를 이용해서 그 섬을 방문하는데,
무인도일터인 섬의 해변에서 모닥불을 피우고 있는 수상한 남자를 발견함.








히가시야마는 조난자인가 싶어서 크루저에서 뛰어내려 그 남자에가 다가가지만..... 그놈은 살인귀.
망치로 대갈빡 신나게 맞고. 히가시야마 의식불명.
뜬금없는 사태에 놀란 서클 일행. 경찰에 연락하려고 하지만 어째서인지 전부 불통.
서클년들은 히가시야마 도와주라고 타카히사를 닥달.







타카히사는 속으로는 시발 나도 뒤질지도 모르는 판국인데 남 도와줄 판이냐. 가고 싶으면 니년들이나 가 라고 생각했지만,
좋아하는 년 따라 등 떠밀려 어쩔 수 없이 섬으로 헤험쳐감.
헤험쳐서 섬으로 가는 도중에 바닷속에 가라앉은 핵폐기물을 목격함.



가끔 우리들은 불의를 보고도 결연히 모른척해야될 때가 있습니다. 특히 픽션에서는.... 잘못하면 너도 뒤져요







해변에 도착했는데 이미 상황은 종료. 반병신 다된 선배는 돼지 살인마한테 납치당해서 사라지고 없고,
모닥불 피워진데는 사람 시체가 타고 있음.
아 망했어요... 이 섬에 들어온거 자체가 사망 플래그에요. 랄까 애시당초 니들이 처참히 죽는 만화.

황급히 섬을 떠나려고 하는데, 크루저 침몰. ㅋㅋㅋ 병신같은 부장이 해변가에 좌초된 수많은 배들의 잔해에 들이박았음.
꼼짝없이 섬에 갖히게 된 폐허 탐험 서클 일행.
하지만 이 와중에도 히가시야마 선배 구해야된다고 난리 부르스 피우는 히로인 토모카. (너 혼자 구하러가 ㅋㅋㅋ)










해지기 전에 섬을 탐색하는데, 십자가가 잔뜩 세워져있는 곳에서 생존자 비슷한 남성을 발견.
아저씨는 막대한 빚을 진 채무자들을 죽이는 장소로 야쿠자들이 이용하는 섬이라고 하면서
자기도 이 섬에 끌려와서 존나 고생했다고 함.
근데 이거 구라 같음... (나중에 밝혀지는데 이 아저씨 돼지가면 살인마의 부친으로 보이는 남성.)
















회상으로 삽입되는 돼지가면 전기톱쇼.










돼지가면 살인귀는 절대로 사람을 금방 죽이지 않은다. 살살 괴롭혀가면서 죽임. 히가시야마 선배는 절찬 고문당할 예정.












저녁무렵이 되어서 무인도의 폐허 마을을 발견한 서클 일행.
식량을 구하기 위해서 바닷가에서 낚시를 하는데, 방사능에 오염된 기형 물고기들만 신나게 잡혀올라옴.
하도 배고파서 그냥 그거 먹으려고 하는 일행. 주인공도 먹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허약질 아저씨가 변모하면서 근육질로 변함 ㅋㅋㅋㅋ
 









부장 코 뜯기고, 돼지 살인마가 아저씨를 "아빠" 라고 부르면서 1권은 끝.









중요 키워드는 카쿠레 키리시탄, 방사능??



중간에 카쿠레 키리시탄 썰 나왔는데, 방사능 근육 아저씨가 신(神) 드립(신의 위업이다. 자신들은 신에게 선택받은 존재다)
치는거 보니까 진짜 키리시탄 신앙과 관련되있는듯.
그리고 방사능도 이 무인도와 살인귀의 정체와 깊게 관련이 되있는듯.
근데 저 이상한 변형 체질은 신의 선물이 아니라 걍 방사능으로 인한 것 같은데요? 핵폐기물이 신의 선물이냐 ㅎㅎㅎㅎ
작가가 방사능 맞고 그린듯 ㅋㅋㅋ





뭐, 유혈도 MAX 서바이벌 호러라고 하는데, 그림체가 그림체인 만큼 딱히 그렇게 호러물스럽지도 않음.
썩 재밌는것도 아니고, 심심할 때 인터넷에 연재되는거 가끔 살펴볼 만한 정도.
엌... 근데, 이렇게 포스팅 끝에 픽션이니까, 별로 잔인하지도, 무섭지도 않다라고 써놓고 보니까,
모두의 "우리는 모두 타인의 불행을 아무렇지도 않게 바라볼 수 있을만큼 강하다" 라는 말에 딱 맞아떨어졌네...










핑백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호카조노 마사야] 귀축도 (鬼畜島) 3권 2015-06-20 01:06:39 #

    ... d) 3권 표지는 사디스트 마리년. 3권은 15화까지 수록. 견신으로 유명한 호카조노 마사야의 본격 사람써는 스플래터 호러만화. [호카조노 마사야(外薗昌也)] 귀축도 1권 - 절대로 가서는 안되는 섬이 있다 2권까지 봤었고 랄까ㅋㅋㅋㅋㅋ 예전에 2권 봤을 당시 뒷전개가 궁금해서 3권 분량까지 웹연재분으로 봤었다 현재 망가라이프 ... more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호카조노 마사야] 귀축도 16화~22화 2015-11-22 07:40:11 #

    ... 鬼畜島 연재분 감상정리 http://mangalifewin.takeshobo.co.jp/rensai/kichikuisland/ [호카조노 마사야(外薗昌也)] 귀축도 1권 - 절대로 가서는 안되는 섬이 있다 [호카조노 마사야] 귀축도 3권 사토루와 만나고 섬밖으로 탈출할 수단인 배를 얻게된 일행. 사토루의 소원은 육지의 학교에 ... more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귀축도 23화 살육에 이르는 병 2015-12-05 05:03:20 #

    ... 권 발매시점)에서 누계 200만부 팔렸다. 지금은 2부 연재하는 중이고. [혼다 신고] 파괴수 14권 절망의 2부 오사카편 시작 [호카조노 마사야(外薗昌也)] 귀축도 1권 - 절대로 가서는 안되는 섬이 있다 이번화에서 중요설정 꽤 나왔다 이상한 아티팩트의 이름까지 등장. 호루스의 눈. 지난화에서 사이코 일가에 들어가서 아티팩트 ... more

덧글

  • 이면지 2014/09/22 22:14 # 답글

    노조미쨩
  • 핸섬 데빌 2014/09/23 05:07 # 답글

    아마 비슷한 작품이 이미 많아서 그럴 겁니다. 끝난다 끝난다해놓고 최근 본토로 올라온 히간지마라든가.
  • 괴기대작전 2014/10/02 15:19 # 답글

    견신 재밌게 봤죠...

    근데 작품 끝나갈 무렵 그림체가 많이 변한것이...ㅠ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