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남자 체리즈 1화「17세는 마법의 시작」+ 테레토 심야 드라마 잡담 영상문화생활




BOY♂NEXT♂DOOR 같은 포즈의 포스터.

테레토는 심야에 존나 병신같은 드라마 진짜 많이하네 ㅋㅋㅋ

마법남자 체리즈. 동정인 체리보이들이 모여 정의의 아군으로서, 30세가 넘은 ㅠㅠ 악의 동정(DT) 마법사들과 싸운다는 드라맠ㅋㅋㅋㅋ
"25세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다" 라는 도시전설을 바탕으로 창작한 오리지널 스토리이다.
저 도시전설은 25세설도 있고, 30세설도 있음.

작중에서는 주인공 도우가미 테츠는 17세부터 각성. 동정마법에 눈을 떠, 촉각마법을 습득. (사이코 메트리랑 비슷한 능력)
그리고 주인공의 형이 이끌었던 동정전대 마법남자 체리즈는 전부 25세 설정이다.
또한 그들과 대적하게 되는 악의 마법사들은 30세 이상의 DT. 30세 이상까지 동정이면 더욱 강력한 고유마법을 습득한다는 설정이다.



"냉정하게 생각해 봐. 자네는 동정을 지키는 것만으로 세계를 손에 넣을 수 있는걸세."

동정마법사 25세설의 대부 오오
드라마 작중 모두의 설명으로는 "20대 남성의 40퍼센트가 동정. 그에 비해 20대 여성의 처녀율은 20퍼센트에 불과하다." 라고 언급된다.

마법남자 체리즈 (魔法★男子チェリーズ)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v-tokyo.co.jp/cherrys/



내 이름은 도우가미 테츠.

딱히 공부를 잘하는것도 아니고 스포츠를 잘하는 것도 아니다.
열혈도 아니고, 쿨하지도 않다. 인기가 없는 것 같으면서도 인기가 있다. 평범이라고 하자면 평범.

나는 오늘 17세의 생일을 맞이했다. 그런 나의 바람이란

"섹스하고 싶다"

도우가미 테츠 (堂神哲)
고등학교 2학년 남학생. 잘생겼지만 이성교제 경험이 없는 무기력한 요즘 남학생. 소꿉친구인 카스미를 계속 짝사랑하고 있는 중이다.
1년 전에 우수했던 형・타쿠가 실종.
17세 생일을 맞이해「마법」에 각성하게 되고, 망설이면서도 정의의 아군으로서 활동하게 된다.


이름부터 어휴 DT 냄새ㅋㅋ 참고로 주인공 첫대사부터 섹스하고싶다 やりてぇ

마법남자 체리즈 1화의 내용은 주인공인 도우가미 테츠(堂神哲)가 17세의 생일을 맞이해, 동정마법사로서 각성하는 내용.
그가 각성한 마법은 촉각마법. 상대의 신체에 접촉함으로서 상대의 기억, 마음, 감정을 읽어내는 능력이다.

이후, 최근 거리에서 여자들의 머리카락을 잘라내는, 키루키루(キルキル) 능력을 지닌 남성 미용사(악의 동정 마법사,30대ㅠㅠ)에 의해서
짝사랑 대상인 소꿉친구 카스미가 피해를 입게 되자, 자신의 마법을 이용. 범인을 추적하고, 그와 대결.
DT 마법사들의 대결은 서로의 머릿 속에서 DT필드(=동정마법의 망상공간)라는게 펼쳐지고 ㅋㅋㅋ 그 속에서 대결하게 된다.
대결중에 마법남자 체리즈 멤버들이 주인공을 도와서 주인공이 승리하고 1화 종료.





"어떠냐?" / "각성했군" / "틀림없어." / "드디어군."

시발 동정전대 ㅋㅋ 마법남자 체리즈 4명 ㅋㅋㅋ 아 이 미친놈들 존나 멋있는 척하는데 전부 동정 ㅋㅋㅋㅋ
각각 25세까지 동정인 이유는 한 여자에게 순결을 바친다, 시스콘, 오타쿠이고, 마지막 호스트 놈은 어째서인지 동정인 설정.

다테 츠토무 (伊達勉)
능력은 시각마법. 25세, 유치원 선생. 여러사람들에게 모두 인기 있는 성실한 호청년.
「생애 1명의 여성에게 모든걸 바치겠다」라고 결심하고 있으며, 그래서 아직 미경험이다. 중학교 때부터 좋아하고 있는 여성이 있다.

덴포지 토오루 (伝法事亨)
능력은 미각마법. 전직 폭주족 총장으로, 현재는 라면집을 경영하고 있는 25세.
뼈속까지 경파한 사람으로, 부모를 잃고 난 뒤 유일한 가족이 되어버린 여동생을 아끼고 있다.

데몬 타케시 (出門毅)
능력은 후각마법. 말수가 적고, 내향적인 취직재수생인 25세.
만화, 애니메이션 등의 2차원 세계에 푹빠진 오타쿠로, 현실의 여자에게는 관심이 없다.

다이몬지 츠카사 (大門寺司)
능력은 청각마법. 인정이 두터운 성격으로 여성의 마음을 녹이는 지역 넘버3의 호스트. 25세.
여성의 마음을 붙잡아, 뭐든지 정보를 깨낼 수 있는 정보통. 자신과 성격이 정반대인 츠토무와는 견원지간.





난 저어엉말 잘 생겼고, 춤도 잘추고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퍼펙, 그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


DT필드(=동정마법의 망상공간)에서 악의 동정마법사와 정신력 대결.
존나 자신들이 멋지다고 생각하는 자뻑 동정의 춤을 시전. 30대 악의 동정법사와의 승부에서 정신승리를 거둔다.

내 장담하는데 존나 동정 병신같은 내용인데, 나름 멋있게 만들어볼려는 망할 컨셉 & 동정배틀 때문에 이 드라마 노잼 씹망할거라고 본다.
안그래도 병맛 같은 드라마. 체리 컨셉 잡고, 동정하고는 인연이 머언~ 쟈니즈 애들 데리고 찍는데, 병신잼으로 떡칠해야 해야지만
그나마 재미가 살살 나올 드라마를 나름 멋지게 만들어 볼려고 한다는 점에서 망삘 돋음.
뭐 이딴 드라마를 간지나게 찍을려고 하니 ㅉㅉ
내가 옛날에 칸쟈니∞의 에이트 레인저도 봤는데 그것도 영화는 개똥망 노잼이었음. 이것도 그 트리 탈 것 같은 예감.

동정을 소재로 한 드라마인데, 동정새끼들은 한놈도 안 보고 쟈니즈 팬덤 처녀들만 볼거라고 예상해본다 ㅋㅋㅋ



각본가 홈피 들어가보니까 전15화 완결인듯. 시발 뭐 이딴걸 그렇게 오래하냐 ㅋㅋ
솔까 소재, 각본으로 승부하는 작품이라. 중요한건 각본인데, 각본은 마사오카 켄이치로(正岡謙一郎)와 도키 하루미(土城 温美)가 맡았음.
이 각본가들 작품 중에 내가 재밌게 본 건 하나도 없더라.

2화는 1년 전에 뜬금없이 실종된 형이 사실은 과거 마법남자 체리즈의 레드였고 ㅋㅋ
주인공은 동정을 버리고 싶은데, 평화를 수호하기 위해 여자랑 섹스하는 것을 포기해야 된다고 갈등하게 되는 내용인것 같다.

그나저나 눈물나는 악역 설정 ㅠㅠㅠㅠㅠ

동정전대 마법남자 체리즈와 대결하게 되는 악의 DT는 사악한 30대 동정 마법사들 ㅠㅠ



악의 DT마법사
(호칭 : 요정) ㅋㅋㅋㅋ
30세를 넘긴 DT. 대부분이 사악한 마음이 강하고, 세뇌마법에 걸린 자. 30세를 넘겼기 때문에 마법 능력도 강하고, 고유마법을 사용한다.
조직을 만들고, 결속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각각 홀로 활동하고 있으며,「과거의 복수」「잘못된 세상 바로잡기」「사회에의 잘못된 경종」등 그 목적은 제각각이지만, 세뇌되어있기 때문에 마법으로 사람을 습격하는 자들이 대다수.

ㅋㅋㅋㅋ 악의 DT ㅠㅠㅠ 요정이라니, 남자 나이 30넘어서 동정이면 요정이 된다는데 리얼입니까 ㅋㅋ 극중에는 리얼인듯 ㅋ
30세 넘을 때까지 여자랑 떡 못쳐봐서 사악해진 자들 ㅠㅠㅠ 어서 동정 없는 세상이 오길 바란다 ㅠㅠㅠ







모두! 초능력자야! 1화 - 에로 병맛 드라마와 소노 시온 by 각시수련

그래도 테레토 ㅋㅋ 이상한 병맛 도전작 드라마 많은건 인정.
테레토 드라마 24에서 방영된 드라마 중에서는 작년의 카호, 마노 에리카 판모로 드라마 모두 초능력자야가 리얼 에로 병맛 돋았었음.
작중에서 매주 AV 여배우 추천해주는 드라마 ㅋㅋㅋ

<모두 초능력자야> 작중에서 언급된 야스의 추천 AV 여배우, 타이틀 품번 정리 (全11화 중에서 6,7,8,10화에는 AV 추천 없음.)

1화 이타노 유우키 板野有紀 
2화 아라이 에리 新井エリー (旧 아키라 에리 晶エリー)
3화 사토 하루키 さとう遥希 - 潮吹き失禁巨乳メイド はるき (JUMP-5023)
4화 야마카와 세이라 山川青空 - [MAS-094] 続・素人娘、お貸しします。 VOL.60 (118mas094) (데뷔작)
5화 호시미 리카 星美りか - [IPTD-967] 3D×本能と欲望の濃密SEX 星美りか (IPTD-967)
9화 코가와 이오리 古川いおり

이는 2,3화 감독인 이리에 유(入江 悠)가 드라마 속에서 작중 캐릭터 야스의 입을 빌려 3화에서는 아예 AV 배우의 타이틀을 추천.
이후 막방까지 간간히 계속되었다.

아, 그리고 테레비 도쿄 <드라마 24> 하니까 생각나는데,

동정드립 드라마 말고 드라마 24 시간대에 7월 18일부터 방영되는 후쿠다 유이치 감독작, 푸른 불꽃 (アオイホノオ) 재밌을 것 같음.
시마모토 카즈히코(島本和彦)의 동명 만화를 드라마화.
원작자 시마모토 카즈히코의 대학시절을 바탕으로 그려내는 80년대 젊은이들의 군상극.

후쿠다 유이치 작품에서 자주 나오는 야스다 켄, 무로츠요시 ㅋㅋㅋ, 사토 지로가 조연으로 나온다.

'이 만화가 대단하다' 에 언급되지 않는 만화가 대단하다 by 각시수련





야스다 켄은 에반게리온의 감독으로 잘 알려진 안노 히데아키(庵野秀明) 역으로 나오고,



무로 츠요시는 24세에 <왕립우주군>의 감독을 맡았고, 현재 주식회사 가이낙스 사장인 야마가 히로유키(山賀博之)를 연기한다.
근데 뒤에 있는 유리벽은 존나 도쿄핫 같은 야동에서 많이 본듯한 앜 기시감이 ㅋㅋㅋ

신해석 일본사 2화 - 삿쵸동맹은 정말로 사카모토 료마의 공인가? by 각시수련

신해석 일본사는 이제 최종회인 9화 미토코몬이 24일 방영하고 끝남. 관서 MBS에서는 6月22日(日) 24時50分 오늘 밤에 방영되고 끝난다.
근데 어째 신해석 일본사는 뒤로 갈수록 재미없어지는 듯한 느낌이 ㅉㅉ
2화에서 사카모토 료마 지랄발광하는건 좀 웃겼다.

후쿠다 유이치는 푸른 불꽃도 자기가 재밌어서 각본, 감독 맡아서 하는거니 7월에는 저거 기대해본다.


오토코노코 (男の娘) 최고

솔까말 마법남자 체리즈라는 드라마 제목 보고 위의 오토코노코 같은 체리보이즈들이 17년 간직한 소중한 순결청년막으로 인해
얻은 마법으로 마법소녀처럼 설치는 병맛물이거나 리얼 동정들의 고뇌와 갈등이 담긴 병맛물이길 간절히 바랐는데 그런거 없당 ㅠㅠㅠ

있는건 오로지 이케멘들의 동정 코스프레 ㅠㅠ
진짜 앞으로 각본 똥망에 병맛도 없으면, 걍 동정 코스프레 드라마로 끝날 예감이랄까 그렇게 끝날것 같다. 그래도 팬은 열심히 보겠지.

동정이 소재인데, 정작 동정놈들은 거들떠 보지도 않을듯한 드라마.

아, 난 귀여운 곧휴 달린 오톸코노코가 마법소녀처럼 설치는 만화나 찾아봐야겠다.


덧글

  • 여러가지 2014/06/23 19:11 # 답글

    에스퍼다요...도 봐지긴 하던데 저건 보기 힘들듯...;

    그건 그렇고 막줄...
    브로켄블러드, 아메리카노 엑소더스,마법소녀스메라기레온
    관대함이 높으시면 도스페라도,프리티벨도...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