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식귀 (性食鬼) 1권 - SF 섹드립 액션 만화 (※수정) 본격 취향 만화


 해당 만화 포스팅도 음란물 취급당해 제재먹는데, 정발 무리겠지.

설마 이딴 걸 정식 발매하겠냐 ㅋㅋ 제재먹은 글은 삭제하라는데, 그건 삭제하고. 음란물 제재추정 이미지 및 문구 수정, 삭제 후, 밸리 내리고 수정 포스팅.



신박한 SF 섹드립 악숀 만화


아마도 이 만화는 영원히 국내에 정발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고요, 성진국에서나 가능한 수위의 만화라서. 이 만화 번역하는건 그냥 상업지 붙잡고 번역하는거랑 같거든요. 뒤로 갈수록 더 하다. 그래서 국내에는 아마 영원히 안 나올 이 만화.

근데 내가 궁금했기에 재미삼아 군데군데 번역해, 쉽게 내용 파악할 수 있도록 1권 전체를 정리해보았다. 성식귀 1권 내용을 보고 재밌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구입해서 읽어보시길.

여기 소개된 내용은 본편 내용의 수위 중 진짜 새발의 피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성식귀 (性食鬼, 생식기)는 이나미츠 신지(稲光伸二)의 만화.



 


그래, 차라리 땡땡이를 치셨으면 양반이었겠지.

안경모에 반장님께서는 양호실에서 남몰래 자기 위로를 하고 계셨습니다. 헠헠헠 그리고 남녀노소 해피해피 타임 뒤에는 반드시 찾아오는 삼라만상에 대한 해탈과 성찰의 시간. 남녀 가릴 것 없이 찾아오는 현자의 시간입니다.

현 자 타 임




현자타임 특유의 표정



포풍같은 자기 반성의 시간

그렇습니다.
 
이 작품의 주인공인 노가와 이즈미는 겉으로는 성실하고 그야말로 우등생의 모습을 한 그녀지만, 그녀에는 남들에게는 말 못한 비밀이 있었던 것. 그것은 바로 비정상적인 성욕구. 집에서 매일 같이 자위를 해도 풀리지 않고, 학교에 와서까지 자위를 하기 시작한 그녀.

하지만 이런 생활에 본인은 스스로도 어느정도 질색하는 면모를 보인다. (현자타임 중에는) 

근데 현자타임이 끝나면 또 정줄놓고 남몰래 아래와 같은 생활을 보낸다. 근데 솔까말 최고지 않냐? 청초계, 처녀계 비치라니 ㅋㅋ


미남 선생님 튼실한 팔뚝만봐도 미칠 것 같은 그녀.





덤으로 아까 양호실에서 팬티를 벗은채로 와서 노팬티 상태 ㅋㅋㅋ

미남 선생님과의 작업 때문에 그녀는 2차를 위해서 화장실로 향합니다. 

이거 뭐 오나니 마스터 쿠로사와도 기겁할만한 욕구.

근데 최고다. 작가 천재 아니냐? 
성실한 청초계 안경 위원장 비치라니 내 페티쉬를 제대로 자극하네.

또 쌓인 욕구를 풀기 위해 간 화장실에는 왠 병신같은 인형탈(키구루미,着ぐるみ) 이 있었다. 



근데 이게 왠일 그냥 인형탈 쓴 병신이 아니라, 갑툭튀한 바니걸 년이 자기도 외계인이고, 저것들도 외계인이라네 ㅋㅋㅋ



일단 검 테이프로 결계부터 치고 이야기하자. 

검 테이프로 결계를 칠 수 있다. 야 신박하다 ㅋㅋㅋ 이 신박함은 현재 4권까지 나온 성식귀가 보여줄 신박함에 있어 정말 빙산의 일각에 지나지 않는 테크놀로지.








뭐라노 ㅋㅋ 본격 SF 설정의 등장. 야 그래서 버니성이 망했구나 ㅋㅋ

요는 저년이 버니성인의 암컷이자, 실리콘 인간이라는 것. (러브돌이잖아 ㅋㅋㅋ) 그리고 키구루미 성인의 체액은 단백질 이외의 것은 모두 녹여버린다는 설정.

어쨌든 버니별을 멸망시킨 키구루미 성인은 지구까지 노리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싸움에 부적합한 자기 대신 & 체액을 뒤집어 쓴 넌 키구루미 성인과 싸울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 우사야마는 노가와 이즈미에게 전투용 강화복을 건네준다. 

그래서 건네받은게 ㅋㅋㅋ 마이크로 비키니 ㅋㅋㅋㅋ






덤으로 여주인공은 만화 시작부터 지금까지 노팬티 상태.



이거 뭐, 킬라킬의 카무이(神衣)는 명함도 못 내밀겠네ㅋㅋㅋ

버니성인이 살았던 별도 지구의 2차원 컨텐츠들처럼 노출도가 올라갈수록 방어력도 증가하나봄. 뭐 별 수 있나, 이런 류의 만화 여주인공들은 까라면 까야지 ㅋㅋ

그래서 강화복 = 마이크로 비키니를 입는 노가와 이즈미.



네, 여러가지 의미로 위험하네요 (수위상의 의미로)

나나와 카오루보다 훨씬 수위가 높고, 왠만한 성인지 수위는 쌈싸먹지만, 그래도 성식귀는 일반 청년만화 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지금 여러분들이 보고 계신 만화는 동방예의지국 선비의 나라에서 사시는 분께서는 잘 믿겨지지 않겠지만, 성진국 기준으로 성인용 상업지가 아닙니다. 일반 청년만화입니다.






강화복 첫 착용의 반동, 부왘


강화복 입고 하라는 전투는 안하고, 한층 더 요염해진 얼굴로 적에게 붙잡힌다.

단행본에는 유두까지 전부 노출되어있다. 궁금하면 단행본을 구입하자.
대개의 이미지는 내가 수정한 이미지들. 무슨 만화 하나 감상쓰다가 또 이글루 폭파될 일 있냐.  

이거 뭐 수정해도 제재먹네 ㅋㅋㅋ



 

그나저나 아무리 생각해도 이 만화 히로인 너무 좋다.

어쨌든 여차저차해서 적들을 전멸시킨다. 자세한 내용은 물론 수위차원에서 포스팅 할 수 없다.

그리고 전투후 노가와는 어떤 비밀 연구기관으로 옮겨지게 되는데,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이 싸운 키구루미 성인과 키구루미 이성인 연구개발기관 카쿠사 KAXA (Kigurumi Alien Exploration Agency) 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같지만 이게 다 사실입니다.



진다이지 아키라(深大寺 晃). 지구를 침략하려는 우주인으로 부터 지구를 지키는 과학자 중 1명. 연구를 위해서, 이즈미를 부끄러운 상황에 몰고 가기도 한다.

시바사키 쿄코(紫崎 響子) - 진다이지의 여성 조수.

그리고 주인공인 노가와 이즈미는 우주급 성욕을 가진 소녀. 변태 버니성인의 기술로 만든 그 강화복은 착용자가 에로하면 에로할수록 위력이 강해지는 강화전투복. 실로 토깽이들이 생각해낼만한 기술이다. 





네, 그렇답니다.

어쨌든 집으로 귀가하게 되는 노가와 이즈미. 집에서는 그녀를 걱정하고 있는 가족이 있는데, 가정문제가 있다고 언급되더니, 심히 가정교육에 문제가 있는듯한 가정 ㅋㅋ




"누나 강간 당한거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류이치 ㅋㅋㅋㅋㅋ 네, 확실히 문제가 있는 가정이네요.

어쨌든 욕실에 들어가서 몸을 씻는 이즈미.근데 제 버릇 개 못 준다더니 또 집에서 해피타임 가지는 이즈미. 이거 뭐 완전 발정난 토끼나 다름없네. 그 와중에 깨알같은 처녀막 확인.




류이치 미안하다.

집안이 개판이라서 네가 그런거였구나 ㅋㅋㅋ

어쨌든 한창 욕실에서 해피타임을 가지던 이즈미가 거실로 나가보니. 아버지가 키구루미 성인한테, 등짝을 보이고 있었다.ㅋㅋㅋㅋ




키구루미 성인 : 아버님, 등짝 좀 봅시다.

사실 키구루미 성인은 인형탈을 다른 생물에게 입힘으로 인해서 그 생물을 침식, 인형탈과 일체화 시킴으로 키구루미 성인화 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방식으로 키구루미 성인은 지구에서 자신들의 개체수를 늘리고 있었다.




때마침 나타난 우사야마의 활약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여기서 눈치챈 사람도 있지만, 이 만화에서 자주 등장하는게 토끼 라는 단어.

토끼는 섹스킹 동물임. 토끼는 다산(多産)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는 동물. 수컷은 틈만 나면 짝짓기를 시도하고, 암컷은 시도 때도 없이 새끼를 밴다. 임신 기간은 한 달이며 1년간 무려 40여 마리의 새끼를 낳는다. 무리 중 70%가 죽어도 1년 내에 원래 숫자를 회복할 정도로 왕성한 번식력을 자랑한다. 서양에서 토끼는 ‘플레이보이’를 의미한다.

미국 남성 취향 잡지 '플레이보이' 의 로고도 턱시도 타이를 맨 토끼.





이 만화의 마스코트적 존재 토끼. 음란한 토깽이 같은 만화. 성식귀.





그런 음란마귀 토깽이보다 더 음란한 문학소녀계 비치. 노가와 이즈미.


아버지는 등짝 털리고 머리를 제외하고 인형옷과 일체화 되어 버렸고,
이에 대해서 카쿠사에서 조사를 하는 중 노가와 이즈미는 버니 별의 다른 생존자를 만나게 된다.






미개한 지구인들아 토깽이 무시하냐?

정확히 말하자면 저 엑기스는 여성의 질분비액에 포함된 성분을 말하는 것이다. 어떻게 여성의 질분비액을 수집하느냐고 물으신다면 그건 상상에 맡기겠음. 키구루미 성인의 입에서 진짜 좆 같은게 나와서 여성의 질분비액을 수집한다

어쨌든 저 여왕을 찾게 되면 현재 머리만 빼고 전신이 인형옷과 일체화된 아버지를 구할 단서를 찾을수 있기에 노가와 이즈미는 카쿠사에 협력해서 일단 지구를 지키기로 한다. 일상생활로 돌아가서 학교로 등교하는 노가와 이즈미

하지만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이미 학교 곳곳에 세력이 퍼져있는 키구루미 성인의 함정이었다.



참고로 각화는 오르가슴 1, 2, 3 Orgasm 이런식으로 나간다.

비앙카 오버스터디 - 본격 라이트 노벨에 시비거는 패러디 소설

이런 식의 노골적인 서브타이틀 매김은 나한테는 비앙카 오버스터디의 정자 매김 이후네.

제1장 슬픔의 정자 精子 スペルマ sperma
제2장 기쁨의 정자
제3장 분노의 정자
제4장 즐거운 정자
제5장 전투의 정자


아아 이제 쓰는 것도 귀찮네 휙휙 넘어가자.




키구루미 성인의 체액에는 단백질 이외의 것을 녹이는 성질과 피부에 흡수시킴으로 인해서 상대방의 성욕을 항진시키는 효과가 있음. 그냥 최음제라고 생각하면 됨. 설정이 거의 에로게 설정이네. 안 그래도 성욕이 강한 이즈미는 이 체액을 지속적으로 몸에 계속 닿게 되자.



넣고 싶어졌어 (처녀인데)

정신적으로는 이미 처녀가 아니지 않냐 ㅋㅋ 



즈큐우우우우우웅

첫키스도 이렇게 털린다 ㅠㅠ 노가와쨔응



하지만 이렇게 장난질하고 있던 키구루미 성인들에게 이변이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인간으로 의태하고 있던 모습이 강제적으로 풀려버리게 된다.

사실 이게 바로 노가와의 특수 능력. <의태강제해제>

노가와 이즈미의 성욕이 왕성해졌을 때 발산하는 페로몬이 키구루미 성인의 의태를 해제시킨다. 하지만 인질 잡히면 얄짤없음. 이랄까 그냥 이 만화는 얘가 죽어라 고생하는 만화다.



전라로 무장해제 당하는 그녀.

알몸이 되어도 당당한 그녀 멋지다. 랄까 귀욤귀욤하다 ㅋㅋ



그리고 여차저차해서 반격개시 &

그녀의 주옥 같은 명언 작렬인데 어째 한 권 이상을 못감.
  






불과 2권에서 키구루미 여왕 보고 환장해서 매달려 애원하던 년이 뭔 개소리를 하나 ㅋㅋㅋ
나야 뭐 그런 점이 귀여워서 좋아하긴 하지만 ㅋㅋ 이즈미 뇬 귀여움.



정신줄 제대로 놓으면 이런 얼굴도 하게 되는 노가와 이즈미





1권 마지막에 등장해서 2권부터 나오는 키구루미 여왕.



노가와 아즈미의 대 키구루미 이성인 전투능력


강화복의 효과도 있고, 본인의 페로몬이 키구루미 성인의 의태능력에 치명적인 작용을 하기 때문에 거의 뭐 닿기만해도 체액상태로 환원시켜 버린다. 다만 문제가 있는데, 전투를 거듭할수록 그녀가 체액을 뒤집어 쓰게 되면서 점점 발정하게 된다는거.










여기까지가 성식귀 1권의 전체 내용.


마지막 장면은 위 페이지의 다음 페이지로, 1권은 (좆달린) 키구루미 여왕이 등장하고 끝난다.

2권부터의 내용은 저런 노가와 이즈미의 능력 (에로함) 에 주목한 키구루미 여왕이 그녀를 신부로 삼으려고 납치하고, 키구루미 여왕 존슨의 늠름함에 정신줄 놓은 노가와는 여왕과 교합한다.

키구루미 여왕은 생식한 상대의 몸을 빼앗으면서 계속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 때문에 노가와 이즈미는 그녀와 관계를 맺은 것 때문에 4권에서 그녀의 몸에서 여왕이 튀어나오기도 함.

작중 섹드립, 아니 성적 묘사는 1권은 진짜 장난이었고 이후는 거의 성인지 수준으로 진행.


 



키구루미 여왕화 한 노가와 이즈미



키구루미 여왕과 노가와 이즈미의 관계


작품 소개 차원에서 1권만 부분부분 번역해 올려보았다.

재밌다고 생각하시면 나머지 뒷 내용들도 살펴보시길. 성식귀는 현재 4권까지 발매되었고, 현재 청년만화잡지인 월간 영챔피온 렬 (ヤングチャンピオン烈)에서 연재되고 있다. 매월 셋째주 화요일.

1권 읽었을 때 느낌은 성적 묘사가 강하긴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고, 희한한 설정들 때문에 그냥 야하기만 하다기 보다는 나름 재미까지도 갖추고 있는 만화. 근데 뒤로 갈수록 성적 묘사의 수위는 미친듯이 올라간다. 뭐, 시츄에이션들이 거의 상업지 수준이던데. 오히려 상업지가 아니라서 더 꼴림. 이랄까, 문학소녀계, 청초계, 처녀계 비치 최고네. 진짜. 로얄.


일반만화인데 성인만화 수위 쌈싸먹는 만화 추천목록


1. 키구루미 이성인들의 능력은 무슨 완전 에로게 수준의 설정이던데, 아니나 다를까 최음작용하는 체액, 최음제를 이용, 그야말로 에로게식 전개, 성적쾌락, 섹스클럽을 이용해 세력을 불려 나가더라.

2. 감옥학원, 나나와 카오루는 진짜 그냥 귀여운 애들 장난.

3. 1권만 봤을때는 그래도 정신줄 놓고 들여오면 정발 나올수도 있겠나 싶었는데, 2권부터 현재 발매된 4권까지, 그리고 이후 잡지 연재분의 내용을 보니까 그런 일은 아예 꿈도 못 꿀듯.

4. 어째 점점 후편으로 갈수록 그냥 성인용 상업지 보는 것 같냐ㅋㅋㅋㅋㅋㅋ

5. 여주 노가와 이즈미는 저렇게 개굴림 당하고 신나게 고생해도 끝까지 귀엽더라.

6. 2권에서 키구루미 여왕에게 신부로 바쳐질 때,「에스테 성인」에게 두발 제외 전신제모 받으신다. 그래서 3권부터 사용하기 시작하는 특수강화복(= 변신용 바이브레이터)의 사용이 수월해진다.

7. 노가와는 자신의 부끄러운 모습이 남들에게 보여질때 더 흥분하는 체질. 한마디로 치녀(痴女). 변태맞다.



핑백

덧글

  • 2013/11/11 16:1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조욱하 2013/11/11 16:15 # 답글

    아아, 넘흐 머찌다.....
    살려주세요.
    보고싶다.
  • 대공 2013/11/11 18:13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인가 싶었는데 짤림 ㅠㅠ
  • 지브닉 2013/11/12 05:20 # 답글

    원츄
  • 허허 2014/01/07 18:03 # 삭제 답글

    성식귀 번역본을 구할 방법이 없네요...
  • 각시수련 2015/08/06 02:24 #

    http://jp2krmanga19.blogspot.kr/search/label/성식귀 There is hidden text here (패스워드)
  • 비행청소녀L 2015/05/01 22:04 # 삭제 답글

    기억은 흐릿한데 도무지 검색으로는 찾지 못했던 만화가 있어 주인장님께 도움을 청해봅니다.
    방명록은 찾지 못했고, 당시 그 작품을 성식귀와 함께 접했던 것같아 여기에나마 글을 남깁니다.

    해당만화는 한 여인을 관찰하는 시점으로 진행되는데, 알 수없는 재난이 일어났는지
    텅텅 빈 도쿄 같은 대도시에서, 여주인공이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잘 모르는 채로 헤매며
    옷도 가게에서 꺼내입고, 가택침입해서 무전취식도하고 목욕도하고, 성욕해결을 위해 자위도 하면서
    이 빈집에서 해먹을것 없어지면 저 빈집으로 조금씩 장소를 옮겨가다가 거칠은 남성과 마주치게 되는 시점까지 본 것 같습니다.

    그때 소개글에서 여주인공에 대한 에로한 표현이 충실한 것은 이 작가가 실은 상업지 출신이기 때문이다.. 등의 설명을 읽었던 것 같습니다.
    주인장께서 이러한 만화를 2014년 후반 정도에 접하신 기억이 있다면, 제게 검색할 수 있는 힌트를 나눠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각시수련 2015/08/06 02:17 #

    아마도 최근 이 세상은 나만의 것이 되었습니다. 最近この世界は私だけのモノになりました 아닌가 싶네요

    이 만화도 보면 여성이 아무도 없는 세상에서 무전취식에 목욕, 자위도 하고 그러다가 남자와 만나게 되고 운운의 내용.
    http://grandjump.shueisha.co.jp/manga/myworld.html 연재지 그랜드 점프의 작품 페이지
    1권 무료보기 : http://grandjump.shueisha.co.jp/original/myworld/

    어느날 아침 눈을 떠보니 사람들이 사라졌다. 남겨진 건 단 한명의 여자. 남자와 온기를 찾아 헤매는 섹슈얼 판타지.
    어느날 아침, 대학생인 미키는 눈을 떠보자 세상에서 사람들이 소멸한 것을 눈치챈다.
    미키는 음식조달과 자신이외의 사람을 찾기 위해 거리를 방황한다.
    그리고 뚱뚱한 남자와 만나 자기 혼자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지만
    용모가 생리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어 미키는 도망. 얼마뒤 밤에 미키는 다른 남자에게 강간당할뻔하는데 뚱뚱한 남자가 이를 구해준다.
    두 사람은 협력해서 서바이벌을 시작.
    미키는 고향에 돌아가고 싶다고 하고, 남자는 전기자동차를 조달해 두사람은 미키의 고향으로 향한다.

    작가는 유이 토시키(唯登詩樹). 어덜트 작품을 그리기도 했음.
    http://ja.wikipedia.org/wiki/最近この世界は私だけのモノになりました……
    http://ja.wikipedia.org/wiki/唯登詩樹
    http://www.yui-toshiki.com/shed/index.html 작가 홈페이지 http://www.pixiv.net/member.php?id=1453307 작가 픽시브
  • 비행청소녀L 2015/05/02 11:16 # 삭제 답글

    이렇게 정확하게 찾아주실 수가 있다니, 감사합니다. 그의 반나절 이상 검색하고 조회해도 못찾았었거든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어를 모른다는 것도 커다란 장벽이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에헤야디야 2015/08/06 01:58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정성이 정말 담겨져있는 좋은 리뷰 잘 봤습니다.
    성식귀같은 만화가 정말 저의 취향이에요. 성식귀나 기성수의 스즈네같이 점점 수위가 강해지고 기본적인 수위 자체가 높은 만화를 찾고있었어요 헌데 요즘 나오는 막 h만 하는 만화를 제외하다보니 기성수의 스즈네같은 만화를 찾고싶어도 못찾았는데 여기서 드디어 비슷한 만화를 찾았네요.
    그래서 부탁드리는데 혹시 이와 비슷한 만화 알고계시면 여러개 좀 추천 해주실수 있나요 ㅠㅠ?
  • 각시수련 2015/08/06 02:14 #

    일반만화인데 성인만화 수위 쌈싸먹는 만화 추천목록 http://waterlotus.egloos.com/3451078 이런 스레 있었음. 도움되면 좋겠네요.
    기본적으로 수위 높은, 전체적으로 그런 성향 만화 꼽아놓은 스레.
  • 에헤야디야 2015/08/06 02:21 # 삭제 답글

    아 예, 그런데 사실 이 망가도 선생님께서 올려주신 링크에서 찾아서 리뷰를 감상한것이고 저는 좀더 구체적인 장르인 기성수의 스즈네,성식귀같은 여주를 능욕하면서도 점점 수위가 강해지는 그런 장르를 혹시 주인장님께서 알고계신게 있나 하고 여쭤본것입니다.
  • 에헤야디야 2015/08/15 01:14 # 삭제 답글

    혹시 위에 망가들 말고도 다른 망가 없나요..ㅠ 이 망가나 기성수의 스즈네같이 여자가 필사적으로 몸을 보호하고 남자는 달려들고 해서 처녀를 지킬랑 말랑 흥미진진한(?) 망가좀요!
  • 각시수련 2015/08/15 11:32 #

    그 이상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뭐 비슷한 것 중에서 하나 재밌게 본게 있다면 [環望] ウチのムスメに手を出すな!-母娘ヒロイン奮闘す
    Uchi no Musume ni Te o Dasu na!
    내 딸을 건드리지마. 모녀 히로인 분투기인데. http://comic.pixiv.net/works/1106
    작가는 타마키 노조무(環望). 대표작으로 댄스 인 더 뱀파이어 번드가 있는 작가. http://ja.wikipedia.org/wiki/環望

    아줌마 히로인 꼴릿해서 재밌게 봤음. http://www.shonengahosha.jp/comics/?c1=203052 7월10일자로 3권 나오면서 전3권 완결.
    개인적으로 숙녀, 밀프, 아줌마 에로 좋아함 ㅋㅋㅋㅋ
    성식귀처럼 성기묘사만 없고, 자위에 유두, 성교 이런거 그냥 다 나옵니다. 꽤 수위 높은 만화.
    악역 젖통 http://i.imgur.com/6ECO5qV.jpg
    아줌마 히로인 남몰래 에로 속옷 입고 회전딜도 자위 http://i.imgur.com/vq1rEJA.jpg 그리고 절정 http://i.imgur.com/wnO01N8.jpg
    http://i.imgur.com/uHNGPes.jpg 유루유리 하지마루요
    붙잡힌 히로인이 적의 육노예가 되서 에로한 고문을 받는다거나 기승위하다가 뻤는등의 서비스신도 다수

    기본적으로 악의 비밀결사와 싸우는 내용. 그러면서 에로 만재.
    엄마가 20년전 슈퍼 히로인 에이스 원더였고. 딸이 현재 2대째로 활약중인데, 딸이 시원찮고 걱정되서 엄마가 또 현장에 난입
    http://nearfuture8.blog45.fc2.com/blog-entry-1935.html
    육감적인 바디의 여성 히로인, 특히 아줌마 좋아한다면 볼만함. 육감미녀의 코스프레와 히어로물이 결합한 작가의 취향 전개의 작품.
  • 각시수련 2015/08/15 11:33 # 답글

    작가 본인이 에로 동인지 그리기도 함. 타마키 노조무 트위터 http://twitter.com/tamakinozomu .
    붓쳐U나 타카스기 코우 같이 아줌마 육덕녀 좋아하는 작가들도 공식 동인지에 참가 ㅋㅋㅋㅋ 밀프 오브 스틸 리턴즈 ㅋㅋㅋㅋ
    http://twitter.com/tamakinozomu/status/629809136234926080
  • 에헤라디야 2015/08/18 03:23 # 삭제 답글

    추천 감사합니다.!! 기성수의 스즈네,성식귀같은 점점 수위 높아지는 망가가 흔치 않은 모양이군요 ㅠㅠ
  • 에헤라디야 2015/08/20 00:10 # 삭제 답글

    한글 번역판은 없는거같아요. 다른 언어로 1화는 받았는데 2,3화 자료 찾는게 쉽지 않네요 ㅠ
  • 에헤라디야 2015/08/23 02:51 # 삭제 답글

    자꾸만 민폐 끼치는 거 같아서 혼자만 끙끙 앓면서 검색 하다가 도무지 찾을 수 없어서 올려봅니다.. 위에 말씀하신 추천작 정말 감사합니다. 1권은 구글에 자료가 퍼져있길래 받았는데 2,3권을 도무지 찾을 수 가 없네요.. ㅠ 표지를 이미지 검색도 해봤지만 북 스토어 같은 사이트만 나오지 2,3권 스캔본을 찾을수가 없어요 ㅠㅠ 한글 번역본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혹시 자료 출처좀 알 수 있을까요 ㅠㅠ?
  • 2015/08/23 14:1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지누황 2015/08/23 18:38 # 삭제 답글

    리뷰 잘 봤습니다. 제가 찾아 보니까 현제 7권까지(8월 20일에 출간)나와있는데 7권 스캔본이 나오려면 몇일정도에 나오나요?
  • 각시수련 2015/08/25 10:59 #

    이나미츠 신지의 성식귀 7권까지 性食鬼 第01-07巻 [Seishokuki vol 01-07] http://manga-zip.net/archives/69907.html
  • 2016/06/21 15:1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ds 2016/08/16 18:39 # 삭제 답글

    아줌마 히로인 꼴릿해서 재밌게 봤음. http://www.shonengahosha.jp/comics/?c1=203052 7월10일자로 3권 나오면서 전3권 완결.
    개인적으로 숙녀, 밀프, 아줌마 에로 좋아함 ㅋㅋㅋㅋ
    성식귀처럼 성기묘사만 없고, 자위에 유두, 성교 이런거 그냥 다 나옵니다. 꽤 수위 높은 만화.
    악역 젖통 http://i.imgur.com/6ECO5qV.jpg
    아줌마 히로인 남몰래 에로 속옷 입고 회전딜도 자위 http://i.imgur.com/vq1rEJA.jpg 그리고 절정 http://i.imgur.com/wnO01N8.jpg
    http://i.imgur.com/uHNGPes.jpg 유루유리 하지마루요
    붙잡힌 히로인이 적의 육노예가 되서 에로한 고문을 받는다거나 기승위하다가 뻤는등의 서비스신도 다수
    이것 어디서 다운받는지 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성식귀 2~7권 번역된 다운받는곳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