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데스노트 후편에서 아링(사사키 아야카) 찾기 영상문화생활


이상하게도 아무짝에 쓸모없는 것에만 묘하게 근성을 발휘하는 나.

사사키 아야카 佐々木彩夏 일본 위키를 보다가, 깜짝 놀랐다.
아~링이 영화 '데스노트 더 라스트 네임' 에 출연했다는 사실. 뭐라고ㅋㅋㅋㅋㅋ

http://www.stardust.co.jp/section3/profile/sasakiayaka.html - 스타더스트 사사키 아야카
http://ja.wikipedia.org/wiki/%E4%BD%90%E3%80%85%E6%9C%A8%E5%BD%A9%E5%A4%8F - 일본위키 사사키 아야카


영화 데스노트에 모모쿠로 사사키 아야카 쨩이 나왔다는 것 같은데, 무슨 역으로 나온거에요?
映画デスノートにももクロ佐々木彩夏ちゃんが出ていたそうですが何役で出ていたのですか?
http://detail.chiebukuro.yahoo.co.jp/qa/question_detail/q1173950741


난 영화 데스노트 후편 보면서, 아링 같은 애를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
근데 위키나 아야카 소속사 프로필에는 확실히 나와 있음. (설마 이 내가 영화를 발로 본 건가, 그럴 리가 없어!!!)

하는 마음이 들어서, 영화를 처음부터 다시 살펴보기로 했다.


영화 DEATH NOTE the Last Name (2006년 11월) 크레딧 中 일부

그렇게 영화를 다시 보니까, 본편에서는 아링의 흔적을 찾을 수 없었는데. 엔딩 크레딧에는 이름이 있더라 ㅋ
그 외 등등의 이름이 있는 부분 (21행 중에서 15행, 왼쪽에서 두번째 열)에 이름이 있었음.

佐々木彩夏 라고 제대로 박혀있다. 그렇다, 프로필이 구라친건 아니다 ㅋㅋㅋ

저런 거라면 분명 엑스트라로 출연했다고 생각하고 영화에서 엑스트라들이 나온 장면을 다시 살펴봤다.
(아링은 어릴 때부터 방송활동했으니, 엔딩 크레딧 그외 등등의 항목에 이름을 넣어준 듯.) 


자, 그렇다면 정확히 뭘 찾아야 하는가.

영화 DEATH NOTE the Last Name 은 2006년 영화로, 아~링(사사키 아야카)이 초등학교 4학년 때.
스타더스트로 이적한건 초등학교 5학년때이니까, 쥬네스 기획에 있을 때 출연한 것.

그럼, 아~링이 초4일때의 모습을 찾아야되는데,
마침 오하스타 おはスタ(2005년 8월 - 2007년 9월、테레비 도쿄)의 영상으로 그때 아~링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그렇다. 영화 데스노트 후편 전체에서 엑스트라 중 저렇게 생긴 애를 찾으면 된다. (그나저나, 아링 귀염터지네 ㅋ)
ㅋㅋㅋ 아오 무슨 월리를 찾아라도 아니고 ㅋㅋㅋ 이게 무슨 짓이옄ㅋㅋㅋ 나란 놈 참 ㅠㅠ


데스노트 후편 영화는 다수의 사람들이 출연하는 장면이 별로 없어서, 쉽게 좁혀지던데 대략 다음과 같음.

장례식, 키라 추종자 집단 & 데모 장면, 사쿠라 TV 마츠리, 대학교 장면.

http://pds25.egloos.com/pds/201207/24/00/e0060200_500e340d545de.jpg - 키라의 추종자 집단 장면


저 중에서 초등학교 4학년생이 나올 만한 장면은, 사쿠라TV 마츠리 장면 밖에 없더라.
(그리고 사쿠라TV 마츠리 장면이 영화 내에서 가장 많은 엑스트라가 투입된 장면.)

그래서 몇 번을 되돌려보고,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적으로 이 애가 아닐까하는 어린애 후보 몇 명을 찾았다 ㅋㅋㅋ




월리를 찾아라 따위는 가볍게 뺨따구 후려치는 극악 난이도.
진짜로 '모래사장에서 바늘 찾기' 임.

진짜 눈뜬 장님 ㅋㅋ 영상을 보면서도 어린애가 어디 있는지 찾기는 쉽지 않다.  



영화 14분 36초 부분과, 21분 30초 부분.

몇 번을 살펴봤지만, 영화 전체 내에서 여자 아이가 나오는 장면은 저 것 밖에 없더라. (이미지는 클릭하면 확대.)
총 4명을 찾았는데, 아링 후보에서 3번 애는 초등학교 4학년으로 보기에는 너무 작아서 패스. 2번 애는 너무 얌전하고.






개인적 추측으로 아마 1번의 어린이가 아링(사사키 아야카)이 아닐까 싶더라.
풍선을 들고, 엄마의 손을 붙잡아 당기며 무대를 보기 위해 달려가는 아이인데, 위의 영상처럼 방방 뛰는 애였음.

대충 몇몇 정황으로 살펴볼 때, 아마도 1번 아이가 사사키 아야카가 아닐까. 하는 생각.  
(진짜 뒤통수 밖에 안 나온다. 얼핏보면 엄마한테 가려서 아예 보이지도 않음 ㅋ)

저게 진짜 아링인지 아닌지는 본인을 직접 만나서 물어봐야 될 듯 ㅋ (일웹을 나름 샅샅이 뒤져봤는데,
팬들조차 도대체 어느부분에 출연했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은 한명도 없는 것 같더라. 아는 사람은 가르쳐주세요 ㅋ)

그나저나 나도 참... 한 여름이라서 더위를 먹었나. 이런 짓하고 있다 ㅋ

몇일전에는 시다 미라이의 가슴 성장 모음 사진을 보다가, 최근 가슴 사진이 합성이라는 말에
그럼 도대체 원본이 뭐야! 하면서 원본 찾을려고, 시다 미라이 사진집 뒤졌음 ㅋㅋㅋ 나란 놈 ㅠㅠ 잉여돋네





【아링】사사키 중독【PV】(노래: 아링은 반항기!)

묘하게 중독성있는 영상 ㅋ 사사키라는 사사키는 다 나옴 ㅋㅋㅋ
볼 때마다 웃긴다 ㅋ 진짜 잘 만들었음.


사사키 아야카 佐々木彩夏 (ささき あやか)

애칭 아~링 あーりん
생년월일 1996년 6월 11일
현재연령 16세
출신지 일본・가나가와 현
혈액형 AB형
신장 / 체중 160 cm / ― kg (2012년 시점)

일본의 아이돌이자, 아이돌 그룹・모모이로 클로버Z의 멤버. 애칭은 아~링.
가나가와 현 출신.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소속

인물

- 아이돌로서의 포텐셜이 높다고 평가되어, 일부 팬들로 부터는「사사키 프로 佐々木プロ」라고 불리고 있다.
- 이전에는 쥬네스 기획에 소속되어 있었다. 초등학교 5학년 때 현재의 사무소에 스카우트되어, 이적.
- 특기는 댄스, 음독, 인형과 말하기, 머리카락을 간단하게 경단으로 만들 수 있는 것.
- 취미는 스키, 독서, 음악감상, 귀여운 것들을 모으는 것, 반신욕, 요리, 데코레이션, 멋부림.
- 좋아하는 단어는「남을 헤아리는 마음 思いやり」
- 좋아하는 음식은 슈크림, 샐러드, 오므라이스, 사라다, 다랑어중뱃살 中トロ.
- 하마사키 아유미와 비욘세를 좋아한다고. http://ameblo.jp/sasaki-sd/entry-11099879198.html
- 어릴적에 출연한 방송에서, 동경하는 연예인은「마츠다 세이코 松田聖子」, 좋아하는 연예인은「각트 GACKT」라고 대답.
- 자신의 성격은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다른 사람을 잘 보살피고, 작은일에 끙끙거리지 않는 시원시원한 여자애」.
- AKB48 멤버중에 오시멘은 USTREAM에서의 발언으로 봐서 마에다 아츠코와 이타노 토모미로 생각된다.

모모이로 클로버Z 관련

- 멤버 컬러는 핑크(桃).
- 모모쿠로 최연소.
- 캐치프레이즈는「약간은 섹시하고, 장난기 있는 모모쿠로의 아이돌」.
- 섹시한 어른스러움과 아이돌스러움의 이면성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솔로곡인「왜냐면 아링이니까☆」는
그 둘의 매력을 잘 나눠서 다룬 곡이다.
- 모모이로 클로버에 참가하기 전에는 헨가오(変顔, 이상한 표정을 짓는 얼굴)을 보여주는 것에 저항감을 보였다.
안무에서 코마네치를 강요당했을 때는,「하고 싶지 않다」면서 울었던 적도 있었다.
최종적으로는 모모쿠로는 그런 것을 하는 유닛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극복. 엄마한테 상시 감시당할때도 있어
「애지중지 아링 箱入りあーりん」이라고도 불린다. (DVD『ももえび学園』)

- 엄마로부터는, 친구와 노래방에 가는 것, 만화를 읽는 것, 스티커 사진을 찍는 것, 식칼・불을 사용한 요리를 하는 것을
금지당하고 있으며, 엄마한테 상시 GPS로 위치가 감시되고 있기때문에 귀가시간도 빠르다.
최근에는 반항기인듯해서, 엄마한테 쬐금의 반응을 하고 있는 것 같다. (모모쿠로★ 올스타즈 2012 수록, 아링은 반항기!)

참고. http://youtu.be/1OHdk892FwA - 코마네치의 올바른 각도




진짜 밑도 끝도 없는 아링다요~ ㅋㅋㅋㅋ



랭크 퀸님처럼 나이를 먹고 싶지 않아 ㅋㅋㅋㅋㅋㅋ
아니꼬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랭크 퀸 ㅋㅋㅋㅋㅋㅋ 저래도 귀여움 ㅋ


모모쿠로의 아이돌 아야카는 대천사 ㅋ 모모켄 7화 by 각시수련

그나저나 역시 사사키 프로. 어릴 때부터 벌써 자기의 캐릭터가 확고함ㅋ. "아~링다요~, 아~링다요 ㅋㅋㅋ"
옛날에는 진짜 신들린 듯이 귀여웠구나 ㅋ 게다가 웃기기까지 ㅋ 참으로 세월만이 무상할 다름이다. 



덧글

  • 잠본이 2012/07/24 18:30 # 답글

    이래저래 찾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T.T
    그나저나 식칼과 불 사용금지라...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저정도로까지 신경질적인 부모가 된걸까요(...)
  • fridia 2012/07/24 22:07 # 답글

    월리를 찾아라와 거의 동급인 사람찾기군요. ㅋ~
    그 묘한 포인트를 찾아내는게 수련님 포스트가 인기있는 비결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ㅎ
  • 최조일 2012/07/25 00:34 # 답글

    지금은 돼지가 되버렸을 뿐이죠.. 씁 작년 섬머 다이브 때 정도로만 유지 해줘도 좋은데
  • 각시수련 2016/04/06 21:47 # 답글

    【あーりん】ささき中毒【PV】http://www.youtube.com/watch?v=5J-Qb5Mb68M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