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 고스트 3화. 페라리와 포르쉐 본격 취향 만화










카나타 출전까지 앞으로 3일.
짬되는 베테랑 작가니까 여유롭게 그린다ㅋㅋㅋㅋ
신인작가는 초반에 뭐 보여주려고 존나 자극적으로 달려드는데 이건 그런거 없음.
자기 페이스대로 전개.
5,6화쯤 가야 주인공 차량, 주행신 나올듯





카타기리 카나타(片桐夏向).
카나타의 성이 나왔다.
아버지 성이 카타기리인듯.
라이벌? 캐릭터도 등장. 미하엘 베켄바우어(21)









이어지는 내용

점프 플러스 스레. 데스게임 만화연재 데스게임 개최중 본격 취향 만화





데스게임 만화 연재 데스게임 개최중








점프플러스도 주간소년데스게임이 되는건가
일단 이번주 데스게임은 전개가 U19급으로 어설픈거 어떻게 좀 해봐라







신작이 데스게임 투성이. 어떻게 된거냐?






점점 평범한 웹만화지가 되어가고 있다














노예유희, 아에쥬마님, 친구먹는교실, 히데오DEATH




>노예유희, 아에쥬마님, 토모구이교실, 히데오DEATH
노예유희는 어느정도 재밌어지기 시작했고,
아에쥬님은 지옥연(地獄恋) 좋아했기 때문에 기대하고 있다.
토모구이는 다른 녀석한테 잡아먹힐듯.
히데는 매거진으로 가라






토모구이는 저런 쿠소템프레만화에 원작자까지 붙였냐...






무능







이어지는 내용

노예유희 9화 위험한 남자 본격 취향 만화











슬슬 재밌어진다.
본궤도에 오른듯.
이상한 만화 나왔다는 후타바 스레로 처음 접했는데 나름 재밌게 보고 있다
요즘은 데스게임 연재하는 데스게임하고 있다고 까이는 점플;;
데스게임 만화연재 데스게임 개최중








호모 야쿠자한테 찍힌 카이.
음몽1장
やべぇよ...やべぇよ....








이어지는 내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Google Analytics